윤시윤, 장모에 간 이식 결심→박지영 거절..해피엔딩 맞을까 [종합] [현재는 아름다워]

윤성열 기자 2022. 9. 18. 07:59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현재는 아름다워'에서 윤시윤이 간 이식 적합 판정을 받고 수술을 결심했다.

이날 49회에서는 간암 선고를 받은 장모 수정(박지영 분)을 위해 이식 수술을 결정한 사위 현재(윤시윤 분)의 진심이 심금을 울렸다.

병세가 점점 더 악화되고 있는 가운데, "어머니와 나, 둘 다 사는 길"이라는 현재의 결심을 수정이 받아들일지, 또한 온 가족이 다 함께 이를 응원할 수 있을지 궁금증을 자아낸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타뉴스 윤성열 기자]
/사진='현재는 아름다워' 방송 화면
'현재는 아름다워'에서 윤시윤이 간 이식 적합 판정을 받고 수술을 결심했다. 하지만 "나 살자고 그럴 순 없다"며 반대하던 박지영이 결국 쓰러졌다. 최종회를 앞두고 양가 가족 모두가 행복해지는 해피 엔딩을 맞을 수 있을지 주목된다.

18일 시청률 조사회사 닐슨 코리아에 따르면 지난 17일 방송된 KBS 2TV 주말드라마 '현재는 아름다워'(연출 김성근, 극본 하명희) 49회는 전국 기준 26.4%의 시청률을 기록했다.

이날 49회에서는 간암 선고를 받은 장모 수정(박지영 분)을 위해 이식 수술을 결정한 사위 현재(윤시윤 분)의 진심이 심금을 울렸다. 현재는 "혈액형도 같고, 수술 후 잔여 간도 충분하다. 결정만 하면 바로 이식 진행할 수 있다"는 간 이식 적합도 검사 결과를 받았다.

이미 검사를 받겠다고 결심했을 때부터, 수술을 하기로 결정한 현재는 바로 운동과 식단 조절 등 몸 관리에 들어가며 수술을 준비했다. 그는 엄마와 남편 사이에서 찬성만 할 수 없는 복잡한 심경의 미래(배다빈 분)에게 "내가 선택하고 결정한 것이니, 당신은 따라주기만 해달라"고 다독였다.

그런데 현재가 간과한 사람이 있었다. 바로 엄마 경애(김혜옥 분)였다. 신체발부 수지부모(身體髮膚 受之父母), 즉 부모에게 받은 소중한 몸에 대한 결정을 현재가 의논도 하지 않자, 경애는 무시를 당한 것 같았다. 무엇보다 '아가씨' 수정의 상황은 가슴 아프고 심란했지만, 애지중지 노심초사하며 키운 아들이 어려운 수술을 받겠다는 것엔 찬성할 수 없었다. 자신이 같은 상황에 처했더라도, 자식 몸 상할까 하지 말라고 말리겠다는 것이 바로 엄마의 마음이었다.

수정도 같은 생각이었다. 아들 정후(김강민 분)가 이식해준다고 했을 때도 불편했는데, 사위 현재에게 위험부담을 지게 할 수는 없었다. 더군다나 현재와 미래 사이에 곧 태어날 아이도 있다. 수정은 현재에게 "고맙고 감동도 받았다. 그래서 더 받을 수 없다"며 건강관리 잘하면서 이식센터 연락을 기다리겠다고 거절했다.

그런데 방송 말미, 잠들었던 수정이 남편 진헌(변우민 분)의 부름에도 일어나지 못했다. 병세가 점점 더 악화되고 있는 가운데, "어머니와 나, 둘 다 사는 길"이라는 현재의 결심을 수정이 받아들일지, 또한 온 가족이 다 함께 이를 응원할 수 있을지 궁금증을 자아낸다.

한편 수재(서범준 분)와 유나(최예빈 분)는 한 뼘 더 가까워졌다. 이날 수재는 유나와 함께 그녀의 엄마가 운영하는 식당에 내려갔다. 현재의 도움으로 아들의 법적 문제를 무사히 해결한 감사함을 전하고 싶었던 유나의 엄마가 그녀를 호출했고, 수재가 동행한 것. 가족 이야기를 편하게 나눌 수 있다는 점은 두 사람으로 하여금 서로를 더 특별하게 느껴지게 했다.

이젠 경애의 화도 누그러졌고, 수재는 일하고 있는 청소 업체 사장님에게 2호점 창업도 제안받은 상황이다. 이에 그는 유나를 데려다주며 "사랑해"라고 두 번째 고백을 했다. 막내 커플도 해피 엔딩으로 이어질지 주목된다. 최종회는 18일 오후 8시 방송된다.

윤성열 기자 bogo109@mt.co.kr

[관련기사]☞ 리쌍 길, 숏팬티 입고 등산? '노출증' 패션에 '깜짝'
日, '오징어 게임' 에미상 6관왕에 '억울해' 왜?
김나영, 역삼동 99억 카페 건물주..현금 보유량 '대박'
김연아 예비 시아버지 '고우림과 사이 틀어질 지경'..왜?
'힌남노 피해' 노홍철, 月 매출 5천만원 대박 카페가 '처참한 몰골'
제시카, 화장법도 중국st. 바꿨네..묘하게 촌스러워진?
윤성열 기자 bogo109@mt.co.kr

Copyright © 스타뉴스 & starnewskorea.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