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미란법 대체 뭐길래 "죽을 죄 지었냐" 놀토 개혁[결정적장면]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라미란이 '놀라운 토요일'의 라미란법을 개정했다.
9월 17일 방송된 tvN '놀라운 토요일'(이하 놀토)에는 라미란, 김무열, 윤경호가 게스트로 출연했다.
이날 방송서 라미란은 과거 '놀토'에서 만든 라미란법으로 주목 받았다.
이에 MC붐 주도하에 '놀토' 멤버들은 "음식이 나오면 맛을 보자고" 의견을 모았고, 라미란법을 개정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이슬기 기자]
배우 라미란이 '놀라운 토요일'의 라미란법을 개정했다.
9월 17일 방송된 tvN '놀라운 토요일'(이하 놀토)에는 라미란, 김무열, 윤경호가 게스트로 출연했다.
이날 방송서 라미란은 과거 '놀토'에서 만든 라미란법으로 주목 받았다. 과거 '놀토' 출연 당시, 어떤 음식이 문제로 출제됐는지 보러 간 자리에서 국물을 맛본 것. 이후 '놀토'에는 정답을 맞추기 전에 음식을 먹는 것이 금지되는 라미란법이 생겼다.
라미란은 "숟가락이랑 세팅이 다 되어있고 전골이 맛있게 끓고 있어서 자연스럽게 맛을 봤다. 그런데 주변에서 하도 놀라서 저도 놀랐다"고 과거를 회상했다.
이어 그는 "그때는 첫 출연이라 멋쩍어 하고 말았는데 돌아가 생각하니 이게 그렇게 죽을 죄인가 싶다. 아니 음식을 앞에 두고. 마트에 가도 시식 코너가 있다. 맛을 보여주면 더 미친 듯이 문제를 풀 텐데"라고 주장했다.
이에 MC붐 주도하에 '놀토' 멤버들은 "음식이 나오면 맛을 보자고" 의견을 모았고, 라미란법을 개정했다. 라미란은 글로벌 맛보기 리더로 당선된 후 만족의 미소를 지었다.
(사진=tN '놀라운 토요일' 캡처)
뉴스엔 이슬기 reeskk@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누나 믿고 따라와” 한정민♥조예영, 밀착 스킨십‥12주 어떻게 참았나
- 박명수 “의사 아내 ♥한수민, 강타랑 결혼하려고 공부”(라디오쇼)
- 박주호 딸 나은, 리듬 체조 대회 입상한 실력‥다리 찢기도 척척(슈돌)
- 전현무 “캠핑카 팔라고 15군데서 문의, 장윤정 바다 연락 와”(나혼산)
- 이다해, ♥세븐 깜짝 놀랄 시스루 비키니…몸매 실화야? 감탄
- ‘김수미 며느리’ 서효림, 후유증 극복→뱃살 사라진 비키니 깜짝
- 안성기, 혈액암 투병 탓 몰라보게 부은 얼굴…허지웅 “많이 드셨으면”
- 허니제이, 결혼+임신 깜짝 발표 “새 생명 찾아와, 기쁨·책임감 교차”[전문]
- ‘최준용♥’ 한아름, 평생 배변주머니 착용‥용종 3천개↑ 내시경 사진 충격(퍼펙트)[어제TV]
- 김예원이라고? ‘수리남’ 사모님 파격 변신 “500대 1 경쟁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