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는' 김혜옥, 아들 윤시윤 장모 박지영에 간이식 반대 '분노' [결정적장면]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김혜옥이 아들 윤시윤의 간이식 결정에 반대했다.
9월 17일 방송된 KBS 2TV 주말드라마 '현재는 아름다워' 49회(극본 하명희/연출 김성근)에서 한경애(김혜옥 분)는 아들 이현재(윤시윤 분)가 장모 진수정(박지영 분)에게 간이식을 하려 적합검사를 받은 사실을 알고 분노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김혜옥이 아들 윤시윤의 간이식 결정에 반대했다.
9월 17일 방송된 KBS 2TV 주말드라마 ‘현재는 아름다워’ 49회(극본 하명희/연출 김성근)에서 한경애(김혜옥 분)는 아들 이현재(윤시윤 분)가 장모 진수정(박지영 분)에게 간이식을 하려 적합검사를 받은 사실을 알고 분노했다.
한경애는 아들 이수재(서범준 분)를 통해 이현재가 장모 진수정에게 간이식을 하려 적합검사를 받은 사실을 알고 “엄마는 엄마가 아파도 너희가 해준다고 해도 하지 말라고 할 거다. 눈에 넣어도 안 아픈 내 자식들 몸 상할까봐”라며 분노했다.
이어 한경애는 아들 이현재에게 전화를 걸어 “넌 부모를 뭐로 아는 거냐. 엄마 너한테 무시당한 것 같다”고 분노했다. 이에 이현재가 찾아와 “내가 미리 말 안하고 검사받고 이식하겠다고 결정해서 마음 많이 상했지?”라며 사죄하자 한경애는 “네 몸이라고 그렇게 네 멋대로 결정해도 되는 거냐”며 성냈다.
한경애는 “미래네 친척도 있을 거 아니냐. 아가씨는 뭐라고 하냐”고 질문했고 이현재는 “받지 않겠다고 하셨다”며 진수정의 반응을 전했다. 이에 한경애는 “거봐라. 아가씨가 봐도 말이 안 되는 거다. 다시 생각해라”고 호통쳤다. 반면 부친 이민호(박상원 분)는 “네 의사가 가장 중요하다. 부모로서 걱정되는 것도 사실이다. 네 엄마 이해한다. 그런데 정은이 생각하면 복잡하다”고 털어놨다.
그런 상황에서 이현재는 뜻을 꺾지 않았고 이날 방송말미 한경애에게 “저 수술하겠습니다”고 통보했다. 한경애는 “알겠습니다”라며 퉁명스럽게 답했고, 이현재는 “허락해주세요”라고 허락을 구했다. 한경애는 “내 허락이 왜 필요하냐”고 계속해서 성내는 모습으로 갈등을 조성했다. (사진=KBS 2TV ‘현재는 아름다워’ 캡처)
[뉴스엔 유경상 기자]뉴스엔 유경상 yooks@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누나 믿고 따라와” 한정민♥조예영, 밀착 스킨십‥12주 어떻게 참았나
- 박명수 “의사 아내 ♥한수민, 강타랑 결혼하려고 공부”(라디오쇼)
- 박주호 딸 나은, 리듬 체조 대회 입상한 실력‥다리 찢기도 척척(슈돌)
- 전현무 “캠핑카 팔라고 15군데서 문의, 장윤정 바다 연락 와”(나혼산)
- 이다해, ♥세븐 깜짝 놀랄 시스루 비키니…몸매 실화야? 감탄
- ‘김수미 며느리’ 서효림, 후유증 극복→뱃살 사라진 비키니 깜짝
- 안성기, 혈액암 투병 탓 몰라보게 부은 얼굴…허지웅 “많이 드셨으면”
- 허니제이, 결혼+임신 깜짝 발표 “새 생명 찾아와, 기쁨·책임감 교차”[전문]
- ‘최준용♥’ 한아름, 평생 배변주머니 착용‥용종 3천개↑ 내시경 사진 충격(퍼펙트)[어제TV]
- 김예원이라고? ‘수리남’ 사모님 파격 변신 “500대 1 경쟁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