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런닝맨' 우당탕탕 올림픽..송지효-전소민 국대급 한 방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송지효와 전소민이 '운동 최약체'에서 '한 방 자매'로 도약한다.
최근 강원도 특집으로 녹화를 진행한 '런닝맨'은 '2018 평창 올림픽'의 감동을 재연할 '런닝맨 표' 미니 올림픽을 열었다.
현장에서 획득한 도구를 활용한 '이색 구기 종목' 대결을 펼친 가운데 '운동 최약체'로 뽑히는 송지효와 전소민이 반전의 한 방을 선보였다.
실제 올림픽 현장을 방불케 한 '런닝맨표' 미니 올림픽은 18일 일요일 오후 5시에 방송되는 '런닝맨'에서 만날 수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송지효와 전소민이 ‘운동 최약체’에서 ‘한 방 자매’로 도약한다.
최근 강원도 특집으로 녹화를 진행한 ‘런닝맨’은 ‘2018 평창 올림픽’의 감동을 재연할 ‘런닝맨 표’ 미니 올림픽을 열었다.
현장에서 획득한 도구를 활용한 ‘이색 구기 종목’ 대결을 펼친 가운데 ‘운동 최약체’로 뽑히는 송지효와 전소민이 반전의 한 방을 선보였다. ‘멍 때리기’ 전문으로 그동안 구기 종목에서 활약이 전무했던 송지효는 의외의 도구를 장착하고 등장했다. 송지효는 예리한 눈빛으로 게임을 분석하기 시작, ‘싹쓸이 전략’으로 예능 구기 종목 계의 신기술을 보여줬다.
전소민은 경기에 앞서 “꼭 하고 싶다”며 ‘열정 개구리’ 모습을 보였다. 이에 김종국, 하하의 스파르타 코칭을 받으며 상대 팀을 당황하게 하는 한 방을 보여줬다.
실제 올림픽 현장을 방불케 한 ‘런닝맨표’ 미니 올림픽은 18일 일요일 오후 5시에 방송되는 ‘런닝맨’에서 만날 수 있다.
동아닷컴 정희연 기자 shine2562@donga.com
Copyright © 스포츠동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허니제이 결혼+임신 동시 발표…‘나혼자산다’ 하차하겠네 [전문]
- 김예원 마약+사기 행각…눈 돌아간 美친 연기 (수리남)
- 이미주 막 찢어진 옷에 유재석 반응이 (놀뭐)
- “진짜 사귀냐?” 곽윤기, 김아랑 열애 의혹 해명 (내일은 천재)
- ‘지숙♥’ 이두희 슈퍼카 8대 보유? ‘임금 미지급’ 진실게임 (연예뒤통령) [종합]
- 장재인, 속옷 안 입은거야? 과감 노출로 섹시미 폭발 [DA★]
- 김광수, 김종국 폭행설 입 열어…티아라 사건 고백하며 눈물 (가보자GO)
- 이일화, 53세 맞아? 과감 절개 원피스로 아찔한 섹시미 [DA★]
- [단독] 소유진, ‘빌런의 나라’ 주연…19년만 시트콤 도전
- 백종원 “소유진과 데이트 후 링거, 너무 힘들었다” 너스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