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혜교 둥절'할 정도로 인기? 송혜교, 뉴욕 패션쇼 도착과 동시에 터진 카메라 플래시 세례에 '깜놀'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혜교 둥절' 할 정도다.
배우 송혜교가 최근 자신의 인스타그램 스토리에 F사 패션쇼에 참석, 패션매거진 바자와 함께한 동영상을 올렸다.
이젠 세계적인 셀러브리티로 대접받는 송혜교의 독보적 위치가 절로 느껴지는 영상이다.
한편 송혜교는 이민호와 미국 뉴욕에서 열린 이번 패션쇼에 참석해 환상적인 투샷을 보여줬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조선 이정혁 기자]인기 이정도였어? 실제 영상보니 놀라운걸~.
'혜교 둥절' 할 정도다. 할리우드 스타 저리가라 카메라 플래시가 터졌다.
배우 송혜교가 최근 자신의 인스타그램 스토리에 F사 패션쇼에 참석, 패션매거진 바자와 함께한 동영상을 올렸다.
동영상 속 송혜교가 차에 내리자마자 플레시가 엄청 터졌다. 포토라인 넘어 몰려든 팬들로 현장이 인산인해를 이룬 모습이 보인다. 이젠 세계적인 셀러브리티로 대접받는 송혜교의 독보적 위치가 절로 느껴지는 영상이다.
이날 송혜교는 FW22 컬렉션의 매트한 블랙 가죽 재킷에 여성스럽게 마감한 레이스 디테일의 스커트를 착용했다. 여기에 이번 패션쇼의 메인 테마인 아이코닉한 바게트 백을 매치, 스타일을 완성했다.
한편 송혜교는 이민호와 미국 뉴욕에서 열린 이번 패션쇼에 참석해 환상적인 투샷을 보여줬다.
이날 패션쇼엔 이들 외에도 사라 제시카 파커, 나오미 왓츠, 킴 카다시안, 케이트 모스 등 다수 해외 유명 셀러브리티가 참석했다.
이정혁 기자 jjangga@sportschosun.com
Copyright © 스포츠조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박수홍 친형, 60억 합의 거절 이유?..재산 200억 추정" 주장
- 김민정, 모유수유 사진까지 공개하다니 '과감한 딸엄마'
- 탁재훈, 이지현과 핑크빛? 결혼 제안까지
- 아이비, 노브라 패션으로 거리 활보..美 가더니 과감해졌네
- 최승경, 아내 임채원 외간 남자와 결혼에 경악.."다른 분 통해 알았다"
- 지드래곤, '조카 바보' 어깨 올라가는 온가족 지원사격...조카도 'PO…
- [SC이슈] "세상이 억까" 이홍기, 최민환 빠진 첫 공연서 '피의 쉴드…
- [SC이슈] 박수홍♥김다예, 백일해 논란 사과에도 갑론을박 "'슈돌'은 …
- "40대 안믿겨" 송혜교, 핑클 이진과 또 만났다..주름하나 없는 동안 …
- 쯔양 '전 남친 착취 폭로' 그후 겹경사 터졌다 "1000만 다이아 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