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반도프스키 선발+로테이션' 바르셀로나, 엘체전 선발 명단 공개
바르셀로나가 리그 선두에 도전한다.
바르셀로나는 17일 오후 11시 15분(한국시간) 스페인 바르셀로나에 위치한 스포티파이 캄프 누에서 엘체와 ‘2022-2023시즌 스페인 라 리가 6라운드’ 일정을 소화한다. 바르셀로나(승점 13점)는 4승 1무로 리그 2위에, 엘체(승점 1점)는 1무 4패로 리그 최하위에 위치해 있다.
바르셀로나느 4-3-3 포메이션으로 나선다. 멤피스-로베르트 레반도프스키-우스망 뎀벨레, 페드리-프렝키 더 용-프랑크 케시에, 알레한드로 발데-에리크 가르시아-로날드 아라우호-쥘 쿤데, 마크 안드레 테어 슈테겐이 출전한다.
바르셀로나는 분위기가 한 풀 꺾였다. 최근 4연승 행진으로 상승세를 유지하고 있었으나 주중 바이에른 뮌헨과의 ‘2022-2023시즌 유럽축구연맹(UEFA) 챔피언스리그(UCL) 조별리그’ 일정에서 0-2로 패하며 흐름이 끊겼다. 이에 이번 경기 승점 3점을 통해 분위기 쇄신에 나선다.
레반도프스키의 득점 행진 역시 멈췄다. 최근 5경기에서 9골 2도움을 터트리며 득점력을 과시했으나 지난 뮌헨전에서 침묵했다. 그럼에도 리그에서는 연속 득점을 이어가고 있다.
또한, 사비 에르난데스(42) 감독은 일부 로테이션을 선택했다. 지난 뮌헨전 선발로 나선 파블로 가비(18), 하피냐(26), 안드레아스 크리스텐센(26), 마르코스 알론소(32), 세르히오 부스케츠는 교체 명단에 이름을 올렸다.
김영훈 온라인기자 harry9970@kyunghyang.com
Copyright © 스포츠경향.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김예지, 활동 중단 원인은 쏟아진 ‘악플’ 때문이었다
- 율희 측 양소영 변호사 “양육권 소송, 승산 있다”
- [종합] ‘돌싱글즈6’ 역대 최다 4커플 나왔다, 행복 출발
- 남현희, 누리꾼 30명 ‘무더기 고소’
- 백종원, 5000억대 주식부자 됐다
- 로제 ‘APT.’ 노래방도 휩쓸다
- [공식] 배우 곽시양·임현주 커플 결별···“좋은 동료로 남기로”
- [종합] 과즙세연♥김하온 열애설에 분노 폭발? “16억 태우고 칼 차단” 울분
- 23기 정숙 “조건 만남 범죄 사실 아냐”… 제작진은 왜 사과했나?
- “나는 게이” 클로이 모레츠, 커밍아웃…국민 여동생의 반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