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갑수 또? 의식불명 엔딩 (오늘의 웹툰)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단명' 전문 배우 김갑수가 의식불명 엔딩으로 긴장감을 자아냈다.
지난 16일 방송된 SBS 금토드라마 '오늘의 웹툰' 15회에서는 작품의 퀄리티를 위해 휴재를 하고 허리 수술을 받기로 결심한 백어진(김갑수 분)의 모습이 담겼다.
김갑수가 연기한 '오늘의 웹툰' 백어진이 마지막회까지 무사히 생존할 수 있을지 관심이 모인다.
김갑수의 연기가 빛난 SBS 금토드라마 '오늘의 웹툰'의 마지막회는 오늘(17일) 오후 10시 방송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단명’ 전문 배우 김갑수가 의식불명 엔딩으로 긴장감을 자아냈다.
지난 16일 방송된 SBS 금토드라마 ‘오늘의 웹툰’ 15회에서는 작품의 퀄리티를 위해 휴재를 하고 허리 수술을 받기로 결심한 백어진(김갑수 분)의 모습이 담겼다. 그는 석지형(최다니엘 분)에게 “허리 통증이 이제 견디기 힘든 상태야. 그냥 지내자면 어찌됐든 버티겠지만 작품을 제대로 완성하려면 수술이 필요할 것 같거든” 이라고 뜻을 전했다.
하지만 곧 어진에게 위기가 찾아와 긴장감을 솟구치게 했다. 허리수술을 받고 의식 불명에 빠진 것. 의료진들이 분주하게 움직인 병실 안에서 홀로 고요한 어진의 모습이 오히려 긴장감을 높이며, 마지막회 전개를 궁금하게 만들었다.
특히 배우 김갑수가 백어진을 연기했다는 점이 시청자들의 호기심을 자극하고 있다. 김갑수는 ‘스위트홈’, ‘60일, 지정생존자’, ‘해치’, ‘미스터 션샤인’, ‘미세스 캅’, ‘신데렐라 언니’ 등 다양한 작품 속에서 인상적인 죽음을 맞았다. 김갑수가 연기한 ‘오늘의 웹툰’ 백어진이 마지막회까지 무사히 생존할 수 있을지 관심이 모인다.
김갑수의 연기가 빛난 SBS 금토드라마 ‘오늘의 웹툰’의 마지막회는 오늘(17일) 오후 10시 방송된다.
동아닷컴 정희연 기자 shine2562@donga.com
Copyright © 스포츠동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허니제이 결혼+임신 동시 발표…‘나혼자산다’ 하차하겠네 [전문]
- 김예원 마약+사기 행각…눈 돌아간 美친 연기 (수리남)
- 이미주 막 찢어진 옷에 유재석 반응이 (놀뭐)
- “진짜 사귀냐?” 곽윤기, 김아랑 열애 의혹 해명 (내일은 천재)
- ‘지숙♥’ 이두희 슈퍼카 8대 보유? ‘임금 미지급’ 진실게임 (연예뒤통령) [종합]
- 장재인, 속옷 안 입은거야? 과감 노출로 섹시미 폭발 [DA★]
- 김광수, 김종국 폭행설 입 열어…티아라 사건 고백하며 눈물 (가보자GO)
- 이일화, 53세 맞아? 과감 절개 원피스로 아찔한 섹시미 [DA★]
- [단독] 소유진, ‘빌런의 나라’ 주연…19년만 시트콤 도전
- 백종원 “소유진과 데이트 후 링거, 너무 힘들었다” 너스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