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진호, 한복 안 명품 B사 티 딱 걸렸네 "버벌 李씨 유학파 집안"(아형)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이진호가 선비옷 안에 명품 B사 티를 입었다가 딱 걸렸다.
이날 이진호가 소개를 하러 하는 찰나, 다른 형님들은 이진호의 한복 두루마기 안 얼핏 보이는 영문자를 발견했다.
이에 "안에 뭘 입을 거냐"고 물었고, 이수근은 공개된 명품 B사 티에 "이진호 대감 버벌 이(李)씨냐"면서 "성은이 망극하옵니다"라며 절을 올렸다.
이수근은 같은 이씨냐는 주변의 질문에 "버벌 이씨는 최상위 성씨. 유학파 집안"이라고 너스레를 떨어 웃음을 안겼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서유나 기자]
이진호가 선비옷 안에 명품 B사 티를 입었다가 딱 걸렸다.
9월 17일 방송된 JTBC 예능 '아는 형님'(이하 '아형') 349회에서는 이수지, 츄, 최예나와 함께 영주로 수학여행을 떠난 형님들이 최고의 선비를 뽑는 상황극을 했다.
이날 이진호가 소개를 하러 하는 찰나, 다른 형님들은 이진호의 한복 두루마기 안 얼핏 보이는 영문자를 발견했다. 이에 "안에 뭘 입을 거냐"고 물었고, 이수근은 공개된 명품 B사 티에 "이진호 대감 버벌 이(李)씨냐"면서 "성은이 망극하옵니다"라며 절을 올렸다.
이수근은 같은 이씨냐는 주변의 질문에 "버벌 이씨는 최상위 성씨. 유학파 집안"이라고 너스레를 떨어 웃음을 안겼다. (사진=JTBC '아는 형님' 캡처)
뉴스엔 서유나 stranger77@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누나 믿고 따라와” 한정민♥조예영, 밀착 스킨십‥12주 어떻게 참았나
- 소방차 이상원 “파산 후 생활고, 옷장 같은 5평짜리 원룸서 살아”(근황올림픽)
- 신수지, 물에 잠긴 비키니 몸매 실화? 군살 제로+이기적 기럭지
- 박명수 “의사 아내 ♥한수민, 강타랑 결혼하려고 공부”(라디오쇼)
- 박주호 딸 나은, 리듬 체조 대회 입상한 실력‥다리 찢기도 척척(슈돌)
- 안성기, 혈액암 투병 탓 몰라보게 부은 얼굴…허지웅 “많이 드셨으면”
- 전현무 “캠핑카 팔라고 15군데서 문의, 장윤정 바다 연락 와”(나혼산)
- 이다해, ♥세븐 깜짝 놀랄 시스루 비키니…몸매 실화야? 감탄
- 황정음, 63→52㎏ 감량 성공? 리즈 몸매로 돌아왔네
- 표창원 “♥아내 3번 만나고 청혼, 한달 전화비 200만원 나와 결혼”(백반)[어제TV]