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장훈, 강호동 진행 스타일 저격 "강호동 차례에 화장실 가"(아는 형님)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서장훈이 강호동의 대쪽같은 예능 진행 스타일을 저격했다.
9월 17일 방송된 JTBC 예능 '아는 형님'(이하 '아형') 349회에서는 이수지, 츄, 최예나와 함께 떠난 형님들의 가을 수학여행 편이 이어졌다.
이를 유심히 본 서장훈은 "집에서 '신서유기'를 보는데 화장실이 너무 급했다. 호동이가 뭐 할 차례라 자신있게 화장실에 다녀왔다. 아직도 이거(박수) 하고 있더라"고 강호동의 매 예능 비슷하게 펼쳐지는 예능 루틴을 저격해 웃음케 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서유나 기자]
서장훈이 강호동의 대쪽같은 예능 진행 스타일을 저격했다.
9월 17일 방송된 JTBC 예능 '아는 형님'(이하 '아형') 349회에서는 이수지, 츄, 최예나와 함께 떠난 형님들의 가을 수학여행 편이 이어졌다.
이날 게임을 하면서 강호동은 자신의 활약이 이어지자 사람들에게 박수 호응을 유도했다.
이를 유심히 본 서장훈은 "집에서 '신서유기'를 보는데 화장실이 너무 급했다. 호동이가 뭐 할 차례라 자신있게 화장실에 다녀왔다. 아직도 이거(박수) 하고 있더라"고 강호동의 매 예능 비슷하게 펼쳐지는 예능 루틴을 저격해 웃음케 했다. (사진=JTBC '아는 형님' 캡처)
뉴스엔 서유나 stranger77@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박주호 딸 나은, 리듬 체조 대회 입상한 실력‥다리 찢기도 척척(슈돌)
- 전현무 “캠핑카 팔라고 15군데서 문의, 장윤정 바다 연락 와”(나혼산)
- 황정음, 63→52㎏ 감량 성공? 리즈 몸매로 돌아왔네
- 이다해, ♥세븐 깜짝 놀랄 시스루 비키니…몸매 실화야? 감탄
- 표창원 “♥아내 3번 만나고 청혼, 한달 전화비 200만원 나와 결혼”(백반)[어제TV]
- ‘돌싱3’ 최동환, ♥이소라 민낯 굴욕에 “난 쌩얼이 좋던데” 사랑꾼 맞네
- 진성 “혈액암에 지금은 심장 판막증…오히려 눈물 마른다”(아침마당)
- ‘김수미 며느리’ 서효림, 후유증 극복→뱃살 사라진 비키니 깜짝
- 허니제이, 결혼+임신 깜짝 발표 “새 생명 찾아와, 기쁨·책임감 교차”[전문]
- 곽윤기, 김연경 닮은 학창시절 사진 공개 “여중생 같아”(내일은 천재)[결정적장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