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리나, 화장 연하니 더 예뻐! 눈 의심케 하는 사기 비주얼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룹 에스파 멤버 카리나가 여유를 즐겼다.
17일, 카리나는 에스파의 공식SNS에 "#aespa #KARINA"라는 글과 함께 휴가를 즐기는 사진 여러 장을 게재했다.
한편 카리나가 속한 에스파(aespa, 에스엠엔터테인먼트 소속)는 최근 두 번째 미니앨범 타이틀 곡 'Girls'(걸스)로 강렬하고 거친 매력을 선사하며 SMCU 에스파 세계관 시즌 1을 마무리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OSEN=최지연 기자] 그룹 에스파 멤버 카리나가 여유를 즐겼다.
17일, 카리나는 에스파의 공식SNS에 “#aespa #KARINA"라는 글과 함께 휴가를 즐기는 사진 여러 장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 그는 블랙 티에 화이트 셔츠를 매치해 심플하고 수수한 룩을 연출했다.
특히 그는 에스파 활동기에는 보기 어려운 가벼운 화장으로 피부와 이목구비에 대한 자신감을 드러내 눈길을 끌었다. 이를 본 팬들은 "진짜 너무너무너모너무너무 예쁘다", "아 진짜 너무 예뻐 청량고앵이", "진짜 레전드다 ㅎㅎ"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카리나가 속한 에스파(aespa, 에스엠엔터테인먼트 소속)는 최근 두 번째 미니앨범 타이틀 곡 ‘Girls’(걸스)로 강렬하고 거친 매력을 선사하며 SMCU 에스파 세계관 시즌 1을 마무리했다.
/ walktalkunique@osen.co.kr
[사진] 카리나 SNS
Copyright © OSE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