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보람 "데뷔 전, 고등학생 때 '풀하우스' OST 가창"(불후의 명곡)[TV캡처]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룹 씨야 출신 이보람이 데뷔도 하기 전에 인기 드라마 OST를 불렀다고 밝혔다.
17일 방송된 KBS2 '불후의 명곡'에서는 드라마 OST 보컬퀸 특집으로 꾸며졌다.
여러 드라마 OST에도 참여한 이보람은 "2004년에 KBS 드라마 '풀하우스'에서 '처음 그자리에'라는 곡을 불렀다"며 자신이 부른 OST를 열거했다.
특히 비(정지훈)와 송혜교 주연의 드라마 '풀하우스' OST는 데뷔 전인 고등학생 시절 부른 곳이라고 밝혀 모두를 놀라게 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투데이 송오정 기자] 그룹 씨야 출신 이보람이 데뷔도 하기 전에 인기 드라마 OST를 불렀다고 밝혔다.
17일 방송된 KBS2 '불후의 명곡'에서는 드라마 OST 보컬퀸 특집으로 꾸며졌다.
이날 이보람이 그룹 씨야 활동 시절 여러 히트곡을 불러 추억 소환하자, 출연진의 박수가 쏟아졌다. 여러 드라마 OST에도 참여한 이보람은 "2004년에 KBS 드라마 '풀하우스'에서 '처음 그자리에'라는 곡을 불렀다"며 자신이 부른 OST를 열거했다.
특히 비(정지훈)와 송혜교 주연의 드라마 '풀하우스' OST는 데뷔 전인 고등학생 시절 부른 곳이라고 밝혀 모두를 놀라게 했다. 계기에 대해 "실용음악과 입시 준비 중이었다. 선생님이 갑자기 오디션 보러 오라고 하셔서 갔다가 얼떨결에 참여하게 됐다"고 말했다.
다만 데뷔 전이다보니 가창자에 대한 아무런 정보가 없어 사람들이 정체를 많이 궁금해했다고. 이보람은 "실제로 임정희 선배님이 아니냐는 이야기도 있었다"고 덧붙였다.
[스포츠투데이 송오정 기자 ent@stoo.com]
Copyright © 스포츠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