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맨유 세계 최고의 팀이잖아..그것이 전부야" 간단명료한 이유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리산드로 마르티네스가 맨체스터 유나이티드를 선택한 이유를 밝혔다.
영국 매체 '익스프레스'는 17일(한국시간) 마르티네스가 맨유를 선택한 이유에 대해 언급한 내용을 전했다.
마르티네스는 "맨유가 세계 최고의 클럽이기 때문에 선택했습니다. 그게 전부다"고 이적 배경을 설명했다.
맨유의 마르티네스 영입이 쉽지만은 않았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탈코리아] 반진혁 기자= 리산드로 마르티네스가 맨체스터 유나이티드를 선택한 이유를 밝혔다.
영국 매체 ‘익스프레스’는 17일(한국시간) 마르티네스가 맨유를 선택한 이유에 대해 언급한 내용을 전했다.
마르티네스는 “맨유가 세계 최고의 클럽이기 때문에 선택했습니다. 그게 전부다”고 이적 배경을 설명했다.
이어 “나에게는 맨유를 선택하는 것이 매우 간단했다. 세계 최고의 팀이다. 매 경기 팬들의 지지를 느낄 수 있다”고 덧붙였다.
맨유는 이번 여름 이적 시장에서 전력 강화에 매진했다. 새롭게 지휘봉을 잡은 에릭 텐 하흐 감독이 잘 아는 선수를 타깃으로 삼았다.
타깃은 마르티네스였다. 아약스 시절 함께했던 좋은 기억을 맨유에서 재현하기를 바랐던 것이다.
맨유의 마르티네스 영입이 쉽지만은 않았다. 아약스와 이적료 부분에서 이견을 좁히지 못하면서 난관에 봉착하기도 했다.
결국, 마르티네스는 꼬였던 실타래가 풀리면서 맨유의 일원이 됐다.
맨유 유니폼을 입은 마르티네스는 이번 시즌 수비의 중심으로 자리 잡았다. 리그 6경기 모두 선발 출격했다.
특히, 파트너가 바뀌는 상황 속에서도 안정감을 선보이면서 텐 하흐 감독의 신뢰를 받는 중이다.
사진=게티이미지코리아
취재문의 sportal@sportalkorea.co.kr | Copyright ⓒ 스포탈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스포탈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SON의 고군분투, 시즌 처음으로 선발 탈락...콘테 감독의 결단”
- AL은 저지, NL은 누구?...MLB.com, MVP 1위 예측
- 김민재 찬양 러시, 이탈리아 전 국대 수비수도 ''좋은 영입''
- '공존 문제' 페리시치, 오른쪽에서 뛸 수 있다
- ‘2경기 6실점→6경기 2실점’ 바란 효과 확실하네!
- 끈 없는 비키니로 볼륨 못 감춘 가수 겸 여배우
- 자신을 성폭행범 몬 여성에게 18억원 청구한 ‘축구선수’ ?
- ‘이강인과 다툼’ 손흥민에게 경고장을 보낸 ‘타 종목’ 계정
- 비키니 입고 과감히 글래머 드러낸 아나운서
- “방귀 냄새 난다”라며 택시기사에게 욕설한 배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