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폐암 투병' 김한길 근황..아침 수영장에서 생일파티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폐암 투병 중인 김한길의 근황이 공개됐다.
공개된 사진에서 최명길은 남편 김한길과 수영장에서 생일 축하 케이크를 받고 행복한 모습이다.
9월 17일 김한길의 일흔 한 번째 생일을 맞아 지인들이 깜짝 파티를 열어준 것으로 보인다.
최근 김한길은 TV조선 '백반기행'에 출연해 "과거 중환자실에 한 달 정도 입원했었는데 아내인 최명길이 간병인을 한 번도 안 썼다"고 고마워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17일 최명길은 인스타그램을 통해 “깜짝. 이른 아침 수영장에서 수영 친구들의 깜짝 선물”이라며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에서 최명길은 남편 김한길과 수영장에서 생일 축하 케이크를 받고 행복한 모습이다. 9월 17일 김한길의 일흔 한 번째 생일을 맞아 지인들이 깜짝 파티를 열어준 것으로 보인다.
최명길은 1995년 전 문화부장관 김한길과 결혼해 슬하에 아들 2명을 두고 있다. 올해로 결혼 28년차를 맞았다.
최근 김한길은 TV조선 ‘백반기행’에 출연해 “과거 중환자실에 한 달 정도 입원했었는데 아내인 최명길이 간병인을 한 번도 안 썼다”고 고마워했다.
김한길은 2017년 10월 폐암 말기 진단을 받았다. 당시 암세포가 다른 장기로 전이돼 4기 진단을 받았지만, 신약 치료로 상태가 호전된 것으로 알려졌다.
[진향희 스타투데이 기자]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스타투데이.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국민배우` 안성기, 혈액암 투병중..."건강해져 돌아올 것"
- 42세 고주원 “결혼 무서워…숨겨둔 딸 없어”
- 박군 팬클럽, 집중호우 수재민 위해 917만원 기부
- ‘빅마우스’ 오늘(17일) 거대한 전쟁의 결말…이종석, 김주헌 반격
- NCT 127, 신곡 ‘질주’ 퍼포먼스 비디오 17일 공개
- 정해인 서울 팬미팅 초고속 매진 - 스타투데이
- ‘정년이’ 김태리 차가운 바다에 몸 던졌다 - 스타투데이
- 전세계 5억 7000만명이 봤다고?...방탄소년단 진이 찜한 서울 핫플 도대체 어디길래 - 매일경제
- 정우성 신현빈 열애설 초고속 부인 “사실무근”[공식] - 스타투데이
- 세븐틴, 미국 LA시의회서 감사패 받아…"세계 잇는 문화적 다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