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악중심' 최유정, 싱그러움 가득한 'Sunflower'

손봉석 기자 2022. 9. 17. 16:58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MBC ‘쇼! 음악중심’ 방송 화면 캡처



걸그룹 위키미키(Weki Meki) 최유정이 완성도 높은 무대로 솔로 데뷔를 알렸다.

최유정은 17일 방송된 MBC ‘쇼! 음악중심’에 출연해 첫 싱글 앨범 ‘Sunflower’(선플라워)의 타이틀곡 ‘Sunflower (P.E.L)’ 무대를 공개했다.

무대에 앞서 최유정은 인터뷰를 통해 “많은 분들이 제 매력으로 꼽아주시는 러블리함과 제가 좋아하는 힙한 스웨그를 담아 ‘러블리 스웨그’ 콘셉트가 완성됐다. ‘Sunflower’는 해가 떠 있는 동안 활짝 핀 해바라기처럼 우리의 소중한 시간을 의미 있는 것들로 가득 채우자는 의미를 담고 있다”며 앨범을 소개했다. 모두를 ‘유정 바라기’로 만들겠다는 포부를 밝힌 최유정은 후렴구에 맞춰 씨앗을 심는 듯한 동작의 포인트 안무를 선보였다.

최유정은 사랑스러우면서 힙한 매력이 동시에 뿜어져 나오는 스타일링으로 무대에 등장했다. 러블리한 무드로 무대를 가득 채운 최유정은 상큼한 미소와 밝은 텐션으로 기분 좋은 에너지를 선물했다.

최유정만의 독보적인 색깔과 매력이 돋보이는 무대가 음악 팬들을 사로잡았다. 귓가에 맴도는 신비로운 느낌의 후렴구가 강한 중독성을 유발했고, 해바라기를 심는 듯한 동작의 포인트 안무로 깊은 인상을 남겼다. 또한 에너제틱한 퍼포먼스와 다채로운 표정 연기로 ‘만능 아티스트’로서 역량을 증명했다.

최유정은 지난 14일 첫 싱글 앨범 ‘Sunflower’를 발매하며 솔로로 데뷔했다. ‘Sunflower’는 음악과 팬들을 열정적으로 사랑하는 최유정의 마음을 해바라기에 빗대어 담아낸 앨범으로, 최유정은 ‘러블리 스웨그’라는 콘셉트를 다양한 비주얼과 음악으로 표현했다.

타이틀곡 ‘Sunflower’는 리드미컬한 사운드와 최유정의 밝은 보컬이 어우러진 곡으로, 빛나는 우리의 시간들을 소중한 것들로 가득 채워가자는 내용의 가사가 벅차오르는 감성을 전한다.

최유정은 각종 음악 방송과 콘텐츠를 통해 ‘Sunflower (P.E.L)’로 활발한 활동을 이어갈 예정이다.

손봉석 기자 paulsohn@kyunghyang.com

Copyright © 스포츠경향.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