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누나 믿고 따라와" 한정민♥조예영, 밀착 스킨십..12주 어떻게 참았나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돌싱글즈3' 출연자 한정민, 조예영의 알콩달콩한 데이트가 공개 됐다.
조예영이 "12주를 참았다. 당당하게 다니자"라고 댓글을 남기자, 한정민은 "담주에는 어딜 갈까요? 오빠 믿고 따라와"라고 답하자 조예영도 "누나 믿고 따라와"라고 애교를 부리자, 한정민도 "네 내사랑 누나"라고 화답했다.
한편 한정민, 조예영은 지난 11일 방송된 MBN, ENA '돌싱글즈3'에서 녹화일 기준 136일째 사귀고 있다고 전하며, 내년 재혼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이하나 기자]
‘돌싱글즈3’ 출연자 한정민, 조예영의 알콩달콩한 데이트가 공개 됐다.
한정민은 9월 17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첫 방송하는 날, 동탄 데이트.(당당히데이트하던시절)”이라는 글과 함께 사진 한 장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에서 한정민, 조예영은 나란히 앉아 카메라 앞에서 포즈를 취하고 있다. 모자를 쓴 한정민은 살짝 혀를 내밀고 장난기 넘치는 표정을 짓고 있고, 조예영은 한정민의 어깨에 손을 두르고 몸을 밀착한 채 윙크를 하고 있다.
한정민은 게시물 댓글에 ‘올인 커플. 데이트. 장거리연애. 사랑해’라는 태그를 덧붙이며 애정을 과시했다. 조예영이 “12주를 참았다. 당당하게 다니자”라고 댓글을 남기자, 한정민은 “담주에는 어딜 갈까요? 오빠 믿고 따라와”라고 답하자 조예영도 “누나 믿고 따라와”라고 애교를 부리자, 한정민도 “네 내사랑 누나”라고 화답했다.
한편 한정민, 조예영은 지난 11일 방송된 MBN, ENA ‘돌싱글즈3’에서 녹화일 기준 136일째 사귀고 있다고 전하며, 내년 재혼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사진=한정민 인스타그램)
뉴스엔 이하나 bliss21@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박주호 딸 나은, 리듬 체조 대회 입상한 실력‥다리 찢기도 척척(슈돌)
- 전현무 “캠핑카 팔라고 15군데서 문의, 장윤정 바다 연락 와”(나혼산)
- 황정음, 63→52㎏ 감량 성공? 리즈 몸매로 돌아왔네
- 이다해, ♥세븐 깜짝 놀랄 시스루 비키니…몸매 실화야? 감탄
- 표창원 “♥아내 3번 만나고 청혼, 한달 전화비 200만원 나와 결혼”(백반)[어제TV]
- ‘돌싱3’ 최동환, ♥이소라 민낯 굴욕에 “난 쌩얼이 좋던데” 사랑꾼 맞네
- 진성 “혈액암에 지금은 심장 판막증…오히려 눈물 마른다”(아침마당)
- ‘김수미 며느리’ 서효림, 후유증 극복→뱃살 사라진 비키니 깜짝
- 허니제이, 결혼+임신 깜짝 발표 “새 생명 찾아와, 기쁨·책임감 교차”[전문]
- 곽윤기, 김연경 닮은 학창시절 사진 공개 “여중생 같아”(내일은 천재)[결정적장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