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중' 템페스트, 찬란하게 빛나는 청춘 모먼트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룹 템페스트(TEMPEST)가 무대에서 찬란하게 빛나는 청춘을 소환했다.
템페스트(한빈, 형섭, 혁, 은찬, 루, 화랑, 태래)는 17일 방송된 MBC '쇼! 음악중심'에 출연해 두 번째 미니앨범 '샤이닝 업' 타이틀곡 '캔 스탑 샤이닝' 무대를 선보였다.
템페스트의 두 번째 미니앨범 'SHINING UP'은 시간이 흘러도 변하지 않는 '빛'을 주제로 끝도 없이 반짝이는 청춘의 에너지와 감성을 담은 앨범으로, 여름에 피어난 사랑과 희망을 노래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템페스트(한빈, 형섭, 혁, 은찬, 루, 화랑, 태래)는 17일 방송된 MBC ‘쇼! 음악중심’에 출연해 두 번째 미니앨범 ‘샤이닝 업’ 타이틀곡 ‘캔 스탑 샤이닝’ 무대를 선보였다.
이날 템페스트는 한층 성숙해진 비주얼과 청량함이 묻어나는 스타일링으로 무대에 등장했다. 누운 상태에서 별 모양의 대형으로 무대를 시작한 템페스트는 밝은 텐션과 상큼한 에너지로 시청자들을 매료시켰다.
템페스트는 다채로운 표정 연기와 에너제틱한 퍼포먼스로 여름에 피어난 사랑과 희망을 표현해냈다. 특히 중독성 강한 후렴구가 귓가를 사로잡았고, 튜브를 타고 자연스럽게 움직이는 듯한 동작의 포인트 안무 ‘튜브 춤’이 보는 재미를 더했다.
템페스트의 두 번째 미니앨범 ‘SHINING UP’은 시간이 흘러도 변하지 않는 ‘빛’을 주제로 끝도 없이 반짝이는 청춘의 에너지와 감성을 담은 앨범으로, 여름에 피어난 사랑과 희망을 노래한다.
타이틀곡 ‘Can’t Stop Shining’은 청량한 분위기의 댄스 팝 곡으로 감성적이고 다이내믹한 보컬 멜로디와 랩이 돋보인다. 컴백과 동시에 SBS MTV ‘더쇼’, MBC M ‘쇼! 챔피언’에 1위 후보로 이름을 올렸고, 뮤직비디오는 유튜브 조회수 1400만 뷰를 돌파하며 글로벌 인기를 증명했다.
윤기백 (giback@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누구차]위너 강승윤이 매장서 현금으로 바로 산 차는?
- 인도 달리트 10대 자매, 집단 성폭행 뒤 나무에 매달려
- "심려 끼칠까 봐"… 안성기, 혈액암 투병 사실 숨긴 사연
- (영상) 19일 최근접 난마돌, ‘초강력’으로 발달할 듯
- 이재명, 가족까지 사법 리스크…`개딸`에 구출 요청할까[국회기자24시]
- 尹대통령과 간이침대, 그리고 40시간[통실호외]
- K콘텐츠 전설의 서막…'오징어 게임' 방영 시작[그해 오늘]
- 정청래 "윤 대통령 처음으로 잘했다"
- 올림피아코스, 한국인 팬 폭행 피해에 입장 "모든 폭력 규탄"
- 콩나물 가격도 잔소리하는 남편, 사실 안마방 단골 손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