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마리 토끼 다 잡은 임윤아! 쇄골뼈 노출 통한 은근한 섹시미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가수, 영화, 방송의 세마리 토끼를 다 잡은 소녀시대 윤아가 영화 전문지 '씨네21'의 커버를 장식했다.
윤아는 16일 발행된 영화전문지 '씨네21' 1373호에서 깊이있는 눈빛과 우아한 분위기로 시선을 사로잡았다.
올해만 다섯번의 패션매거진 커버 모델로 섰던 윤아는 영화전문지 커버까지 접수하며 배우로서 독보적인 입지를 단번에 보여주고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윤아는 16일 발행된 영화전문지 ‘씨네21’ 1373호에서 깊이있는 눈빛과 우아한 분위기로 시선을 사로잡았다. 큰 노출은 없었지만 가디건과 긴 머리카락 사이 슬쩍 보이는 쇄골뼈가 은근한 섹시미를 더했다.
올해만 다섯번의 패션매거진 커버 모델로 섰던 윤아는 영화전문지 커버까지 접수하며 배우로서 독보적인 입지를 단번에 보여주고 있다.
앞서 소녀시대 데뷔 15주년 활동을 무사히 마친 윤아는 400만 관객을 돌파한 영화 ‘공조2: 인터내셔날’에서 뷰티 유튜버 ‘박민영’으로 분해 사랑스럽고 능청스러운 캐릭터를 맛깔나게 소화하며 30대 주연여배우로 우뚝 섰다.
또 17일 종영예정인 MBC 금토드라마 ‘빅마우스’에서는 해결사 본능을 가진 베테랑 간호사 ‘고미호’ 역을 탄탄한 연기력으로 표현해내며 영화와 드라마를 동시에 접수했다.
■mulgae@sportsseoul.com
사진제공|씨네21
Copyright © 스포츠서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안성기, 부은 얼굴에 또 건강이상설…측근 "특별한 이상 없다"
- 손나은, 명품 몸매 이유 있었네..'천국의계단' 셀프 인증
- 신민아♥김우빈, 꿀 떨어지는 파리 데이트..굳건한 8년차 장수 커플
- 조세호 "유재석 결혼식 때 축의금 5만원..전재산 13만원이었다"(홍김동전)
- 권오중♥엄윤경, 절벽 끝 '아찔' 인증샷..겁 없는 강심장 부부
- 허니제이, 결혼+임신 발표.."평생을 약속하게 돼..새생명 찾아와"
- [포토]'SSG전 앞둔 한화 최원호 감독'
- 전북도체육회, 전국생활체육대축전 등 이달에도 체육행사 풍성하게 진행
- 완주 웰니스축제, 첫날부터 성황...건강과 힐링이 주는 행복의 가치 일깨워
- 전주시, ‘2023 아동정책참여단 발대식’ 개최... 대학생 멘토와 함께하는 의견 제안 등 활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