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포엠, 컴백 기대감 높이는 단체 티저.. 물오른 비주얼

박상후 기자 2022. 9. 17. 15:55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라포엠
라포엠(박기훈·유채훈·정민성·최성훈)이 물오른 비주얼을 뽐냈다.

소속사 스튜디오 잼(Studio JAMM)은 17일 라포엠 공식 SNS에 새 싱글 '더 워(THE WAR)' LA 버전 단체 티저 이미지를 공개했다.

사진 속 라포엠은 셔츠 기반의 깔끔한 룩으로 남성미를 발산했다. 멤버들의 세련된 비주얼이 어우러져 팬심을 사로잡았다.

앞서 독일 유명 비주얼 아티스트 티모 헬거트(Timo Helgert)가 참여한 아트워크를 통해 밤과 낮의 상반된 분위기를 예고한 라포엠은 LA 버전 이미지를 통해 밤의 분위기를 연상케 했다. 이후 공개될 POEM 버전 티징 콘텐츠로 라포엠이 또 다른 어떤 매력을 선보일지 기대를 모은다.

라포엠은 26일 새 싱글 '더 워'를 발표한다. 이번 앨범은 곡 작업을 비롯해 콘텐츠·비주얼 등 앨범 전반에 멤버들의 적극적인 참여로 완성되어 라포엠만의 새로운 색깔을 담아냈다. 동명의 타이틀곡 '더 워'를 비롯해 응원과 위로의 메시지를 담은 수록곡 '선라이즈(Sunrise)'까지 총 2곡이 수록됐다.

JTBC '팬텀싱어3' 우승팀 라포엠은 성악 전공자 4인으로 구성된 팀이다. 명품 보이스와 아름다운 하모니·서정적인 감성을 노래하며 K-크로스오버를 대표하는 '성악 어벤저스'로 자리매김했다.

박상후 엔터뉴스팀 기자 park.sanghoo@jtbc.co.kr(콘텐트비즈니스본부)

Copyright © JTBC.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