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범형사2' 손현주X장승조X강력2팀 짜릿한 사이다 터진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모범형사2' 손현주X장승조, 강력2팀이 짜릿한 사이다를 안긴다.
그럼에도 강력2팀은 한 걸음 한 걸음씩 내디디며 꼬인 실타래를 하나씩 풀었고, 결국 정희주가 사건 당일 입고 있던 옷에서 진범 천나나의 혈흔을 발견해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이민지 기자]
‘모범형사2’ 손현주X장승조, 강력2팀이 짜릿한 사이다를 안긴다.
JTBC 토일드라마 ‘모범형사2’(극본 최진원/연출 조남국)가 종영을 앞두고 있는 가운데 경찰 가족에서 "범죄자 새끼"가 된 서울 광수대 팀장 장기진(이중옥), 그리고 티제이그룹 이사이자 정희주(하영) 살인사건의 진범 천나나(김효진)를 법의 심판대에 올려놓아야 하는 미션이 남아있다.
강력2팀 강도창(손현주), 오지혁(장승조), 우봉식(조희봉), 권재홍(차래형), 변지웅(김지훈), 지만구(정순원), 심동욱(김명준)의 진실 추적은 화려한 업적을 남겼다. 모두가 연쇄살인범이라고 단정했던 인삼 절도범 김형복(김규백)의 억울함을 유일하게 알아봤고, 김형복이 불운의 교통사고로 인해 사망한 상황에서도 그 누명을 벗기기 위해 경찰 내부를 발칵 뒤집으면서까지 고군분투했다. 진범 이성곤(김인권)의 검거는 그래서 더 짜릿했다. 게다가 오지혁의 타고난 두뇌와 지략가다운 능력까지 뒷받침되니, 그 어렵다는 자백까지 받아내는 데 성공할 수 있었다.
현재는 정희주(하영) 사건의 진실을 좇는데 박차를 가하고 있다. 2년 전 오지혁이 추적하던 티제이그룹 회장 천상우(최대훈)의 폭행 사건이 도화선이 된 이 일의 내막은 이리저리 꼬여있었다. 정희주는 천상우 피해자 김민지(백상희)의 아이를 놓고 협박자와 피협박자의 관계에 있었고, 천나나와는 남편의 불륜 상대의 관계로 엮여 있었기 때문. 그럼에도 강력2팀은 한 걸음 한 걸음씩 내디디며 꼬인 실타래를 하나씩 풀었고, 결국 정희주가 사건 당일 입고 있던 옷에서 진범 천나나의 혈흔을 발견해냈다. 오로지 선 넘는 악인들을 잡을 생각으로 앞을 향해 달려 나가는 이들의 꼴통력은 진실을 쟁취해낼 최고의 무기였다.
그래서 천나나와 장기진 검거를 앞둔 이들의 마지막 사이다 질주에 더할 나위 없는 기대감이 실린다. 그 어떤 외압과 권력도 무용지물인 강력2팀의 ‘꼴통력’이 남은 2개의 이야기 안에서 또 얼마나 시원한 ‘사이다’를 터뜨릴지 기대를 모으고 있다.
제작진은 “천나나가 어두운 속셈을 품고 쓰러진 지난 엔딩에 이어 15회 방송 시작부터 강력2팀의 두배 더 강해진 사이다 활약을 만나 볼 수 있을 것”이라고 전했다. 17일 오후 10시 30분 방송. (사진= 블러썸스토리, SLL)
뉴스엔 이민지 oing@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박주호 딸 나은, 리듬 체조 대회 입상한 실력‥다리 찢기도 척척(슈돌)
- 전현무 “캠핑카 팔라고 15군데서 문의, 장윤정 바다 연락 와”(나혼산)
- 황정음, 63→52㎏ 감량 성공? 리즈 몸매로 돌아왔네
- 이다해, ♥세븐 깜짝 놀랄 시스루 비키니…몸매 실화야? 감탄
- 표창원 “♥아내 3번 만나고 청혼, 한달 전화비 200만원 나와 결혼”(백반)[어제TV]
- ‘돌싱3’ 최동환, ♥이소라 민낯 굴욕에 “난 쌩얼이 좋던데” 사랑꾼 맞네
- 진성 “혈액암에 지금은 심장 판막증…오히려 눈물 마른다”(아침마당)
- ‘김수미 며느리’ 서효림, 후유증 극복→뱃살 사라진 비키니 깜짝
- 허니제이, 결혼+임신 깜짝 발표 “새 생명 찾아와, 기쁨·책임감 교차”[전문]
- 곽윤기, 김연경 닮은 학창시절 사진 공개 “여중생 같아”(내일은 천재)[결정적장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