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 ONE, '힙합플레이야 페스티벌'에 브랜드 홍보 부스 운영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CJ올리브네트웍스는 CJ ONE이 17~18일 난지 한강공원에서 열리는 '힙합플레이야 페스티벌 2022'에서 브랜드 부스를 운영한다고 밝혔다.
CJ올리브네트웍스 마케팅 담당자는 "CJ ONE 브랜드가 MZ세대에 친근하게 다가가기 위해 힙합플레이야 페스티벌에서 원스터 굿즈 숍 콘셉트의 부스를 운영하게 됐다"며, "페스티벌 현장에 계신 분들뿐만 아니라 온라인으로 즐겁게 참여할 수 있는 이벤트를 마련했으니 재밌게 즐기시면 좋겠다"고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파이낸셜뉴스] CJ올리브네트웍스는 CJ ONE이 17~18일 난지 한강공원에서 열리는 '힙합플레이야 페스티벌 2022'에서 브랜드 부스를 운영한다고 밝혔다.
CJ ONE은 페스티벌의 '스폰서존'에서 브랜드 부스를 운영하며, CJ ONE 대표 캐릭터 '원스터'를 활용한 다양한 굿즈를 선보인다. 부스 방문 시 다양한 온·오프라인 이벤트도 즐길 수 있다.
우선 부스 방문 고객 대상으로 공식 유튜브 채널 구독 시, 원스터 비치백, 비치타월, 라미(LAMY) 볼펜 세트 등 원스터 굿즈를 6000명에게 현장 즉석 뽑기로 증정한다.
또한 현장에서 페스티벌을 즐기고 있는 '원스터' 사진을 찍고 인스타에 업로드하면, 행사 종료 후 별도 추첨을 통해 맥북에어, 에어팟프로, 뚜레쥬르 상품권을 선물한다.
CJ올리브네트웍스 마케팅 담당자는 "CJ ONE 브랜드가 MZ세대에 친근하게 다가가기 위해 힙합플레이야 페스티벌에서 원스터 굿즈 숍 콘셉트의 부스를 운영하게 됐다"며, "페스티벌 현장에 계신 분들뿐만 아니라 온라인으로 즐겁게 참여할 수 있는 이벤트를 마련했으니 재밌게 즐기시면 좋겠다"고 말했다.
'힙합플레이야 페스티벌 2022'는 국내 최대 규모 야외 힙합 페스티벌로 코로나19로 인해 3년 만에 개최됐다. 이번 행사에는 유명 힙합 뮤지션이 대거 출연해 파이널 티켓 판매가 빠르게 매진될 정도로 많은 인기를 끌고 있다.
이번 힙합 페스티벌 부스 참여의 일환으로 CJ ONE 캐릭터 '원스터'가 공식 유튜브 채널에 테마송 '내 이름은 원스터'라는 프리스타일의 30초 랩도 선보였다. 해당 영상 관련해서 오는 10월 6일까지 유튜브 구독 및 댓글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 참여 방법은 공식 유튜브 채널 '원스터와 아이들'을 구독 후 댓글을 남기면 되고, 추첨을 통해 LG스탠바이미(1명), 닌텐도 스위치(5명), 모바일 커피 쿠폰(50명)을 제공한다.
Copyright © 파이낸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명태균 "김 여사, '남편이 젊은 여자와' 꿈…'대통령 당선' 감축 해몽"
- '자발적 미혼모' 사유리 "아빠·오빠 모두 바람피워…집안 내력"
- 대전시의회 부의장, 고향 논산서 숨진 채 발견
- ‘칩거’ 2년 3개월 만에 모습 드러낸 안희정…“오랜만에 환하게 웃으셨다”
- '억'소리 나는 AI 인재 경쟁, "박사급 연구원 연봉이 11억"[AI 빅뱅 2.0시대 下]
- '성별 논란' 알제리 복서 진짜 남자였다…"고환 있고 자궁 없어"
- 청주 하천변서 60대 불에 타 숨진 채 발견…경찰 수사
- 엉덩이 '여기'에 매력을 느낀다?…어떤 부위길래 [헬스톡]
- "XX 환장하겠네" 대기업 퇴직 후 폭언 일삼는 남편…아내 '오열'
- 내년 결혼 앞뒀던 숨진 특수교사, 수개월 전 동료에게 '힘들다' 호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