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악중심' 뉴진스vs블랙핑크vs아이브 1위 후보, 걸그룹 격돌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뉴진스, 블랙핑크, 아이브가 1위 후보로 만났다.
9월 17일 방송된 MBC '쇼! 음악중심'에서는 9월 셋째 주 1위 후보가 공개 됐다.
이날 방송에는 뉴진스의 'Attention'(어텐션), 블랙핑크의 'Pink Venom'(핑크 베놈), 아이브의 'After LIKE'(애프터 라이크)가 1위 후보에 올랐다.
블랙핑크의 '핑크 베놈'은 블랙핑크 특유의 카리스마가 돋보이는 힙합 장르의 곡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이하나 기자]
뉴진스, 블랙핑크, 아이브가 1위 후보로 만났다.
9월 17일 방송된 MBC ‘쇼! 음악중심’에서는 9월 셋째 주 1위 후보가 공개 됐다.
이날 방송에는 뉴진스의 ‘Attention’(어텐션), 블랙핑크의 ‘Pink Venom’(핑크 베놈), 아이브의 ‘After LIKE’(애프터 라이크)가 1위 후보에 올랐다.
뉴진스의 ‘어텐션’은 누군가를 좋아하게 됐을 때 생기는 설렘과 두근거림을 솔직하게 받아들이고 ‘나에게 주목해’라고 이야기하는 노래다.
블랙핑크의 ‘핑크 베놈’은 블랙핑크 특유의 카리스마가 돋보이는 힙합 장르의 곡이다. 강렬한 비트와 어우러진 우리나라 전통 악기 사운드가 인트로부터 귀를 사로잡는다. 이어 아이브의 신곡 ‘After LIKE’(애프터 라이크)는 다채로운 매력을 보여줄 테니 이제 마음이 아닌 행동으로 보여 달라는 내용이 담긴 Z세대의 당돌한 사랑법을 노래했다.
(사진=MBC '쇼! 음악중심' 캡처)
뉴스엔 이하나 bliss21@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박주호 딸 나은, 리듬 체조 대회 입상한 실력‥다리 찢기도 척척(슈돌)
- 전현무 “캠핑카 팔라고 15군데서 문의, 장윤정 바다 연락 와”(나혼산)
- 황정음, 63→52㎏ 감량 성공? 리즈 몸매로 돌아왔네
- 이다해, ♥세븐 깜짝 놀랄 시스루 비키니…몸매 실화야? 감탄
- 표창원 “♥아내 3번 만나고 청혼, 한달 전화비 200만원 나와 결혼”(백반)[어제TV]
- ‘돌싱3’ 최동환, ♥이소라 민낯 굴욕에 “난 쌩얼이 좋던데” 사랑꾼 맞네
- 진성 “혈액암에 지금은 심장 판막증…오히려 눈물 마른다”(아침마당)
- ‘김수미 며느리’ 서효림, 후유증 극복→뱃살 사라진 비키니 깜짝
- 허니제이, 결혼+임신 깜짝 발표 “새 생명 찾아와, 기쁨·책임감 교차”[전문]
- 곽윤기, 김연경 닮은 학창시절 사진 공개 “여중생 같아”(내일은 천재)[결정적장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