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 부산 남자야"..수박 이어 회 써는 文 공개한 딸 다혜씨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문재인 전 대통령의 딸 다혜 씨가 요리하는 문 전 대통령의 모습을 공개했다.
다혜 씨는 트위터를 통해 문 전 대통령의 퇴임 후 근황을 종종 전하고 있다.
해당 사진에는 문 전 대통령을 지켜보고 있는 김정숙 여사의 모습도 함께 담겨 있었다.
당시 다혜 씨는 '명절 아빠 일 시키기' 등의 해시태그를 덧붙여 문 전 대통령에 대한 애정을 드러냈던 바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문재인 전 대통령의 딸 다혜 씨가 요리하는 문 전 대통령의 모습을 공개했다.
다혜 씨는 16일 트위터에 "허허. 예전부터 아내가 징그럽다고 하면 잡아주곤 했지. 대구도 잡고, 민어회도 썰고. 어릴 땐 영도 앞바다가 내 주 무대였지. 나 부산 남자야!"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했다.
사진 속 문 전 대통령은 반팔 셔츠 차림으로 회 썰기에 집중하고 있다. 또 다른 과거 사진에도 그가 고무장갑을 낀 채 부엌 싱크대에서 커다란 생선을 손질하고 있는 모습이 담겼다.
다혜 씨는 트위터를 통해 문 전 대통령의 퇴임 후 근황을 종종 전하고 있다. 추석 연휴였던 지난 13일에는 커다란 수박을 썰고 있는 문 전 대통령의 사진과 영상을 공개했다.
해당 사진에는 문 전 대통령을 지켜보고 있는 김정숙 여사의 모습도 함께 담겨 있었다. 당시 다혜 씨는 '명절 아빠 일 시키기' 등의 해시태그를 덧붙여 문 전 대통령에 대한 애정을 드러냈던 바다.
김수영 한경닷컴 기자 swimmingk@hankyung.com
▶ 해외투자 '한경 글로벌마켓'과 함께하세요
▶ 한국경제신문과 WSJ, 모바일한경으로 보세요
Copyright © 한국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잃어봤자 1억"…일산 부동산 베팅 '9배 대박' 난 직장인 [백수전의 '테슬람이 간다']
- "12억이던 송도아파트 6억 됐다"…심상치 않은 '시그널' [김은정의 클릭 부동산]
- "설계사가 아는 언니라 믿었는데"…보험약관 본 남편 말에 '충격' [김수현의 보험떠먹기]
- "괜히 공부했어"…말단 공무원 박봉에 3800년 전에도 '한탄' [성수영의 그때 그 사람들]
- 옷가게 많던 강남 지하철 역안에 '6070 헬스센터' 열였더니 [방준식의 레저 스타트업]
- '한창♥' 장영란, 돈세느라 정신없더니…이번엔 장부 정리에 매진[TEN★]
- '9살 연상 금융맨♥' 손연재, 신혼이라 얼굴 폈네…전 체조요정의 S라인[TEN★]
- [종합] 고주원 "결혼 무서워…1년 전 딸 입양? 루머 아닌 사실, 숨기지 않아"('금쪽상담소')
- 안성기, 건강 이상설에 입 열었다…"혈액암 투병 중"
- 이상순, 제주 카페 논란에 "이효리와 무관…온전히 제 카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