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델 라인클랑, 1년 만에 단독 팬미팅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크로스오버 그룹 에델 라인클랑이 정규앨범 발매를 기념해 팬미팅을 연다.
아츠로이엔티 소속 에델 라인클랑(조형균·이충주·김동현·안세권)은 오늘(17일) 오후 2시와 오후 7시 한국방송회관 코바코홀에서 '에델 라인클랑 두번째 팬미팅 #ㅋㅇㅇ'을 개최하며 팬들과 만난다.
지난 7월 정규앨범을 발표하며 명실상부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크로스오버 그룹으로 떠오른 에델 라인클랑은 이번 팬미팅을 통해 팬들과 직접 만나 잊지 못할 추억을 선물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아츠로이엔티 소속 에델 라인클랑(조형균·이충주·김동현·안세권)은 오늘(17일) 오후 2시와 오후 7시 한국방송회관 코바코홀에서 ‘에델 라인클랑 두번째 팬미팅 #ㅋㅇㅇ’을 개최하며 팬들과 만난다.
지난 7월 정규앨범을 발표하며 명실상부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크로스오버 그룹으로 떠오른 에델 라인클랑은 이번 팬미팅을 통해 팬들과 직접 만나 잊지 못할 추억을 선물한다.
지난달 26일 공식 SNS 계정을 통해 공개한 포스터 속 단어 ‘#ㅋㅇㅇ’에 대한 의미가 팬들 사이에서 궁금증을 자극했던 것처럼 에델 라인클랑의 이번 팬미팅은 예측할 수 없는 깜짝 이벤트로 팬들에게 잊을 수 없는 추억을 선물할 예정이다.
특히 에델 라인클랑의 매 순간이 빛날 수 있도록 응원과 사랑을 보내온 팬들을 위해 그동안 어디서도 들을 수 없었던 정규앨범 ‘책장을 넘긴다’의 수록곡 라이브와 함께 앨범 준비 과정에 얽힌 비하인드 토크, 팬과 함께하는 이벤트 등 다양한 프로그램으로 팬들과 뜻깊은 시간을 보낼 예정이다.
대중성과 예술성을 모두 갖춘 크로스오버 그룹 에델 라인클랑은 뮤지컬배우 조형균과 이충주, 성악가 김동현(베이스바리톤)과 안세권(테너)으로 구성된 4중창 그룹으로 ‘무대 장인’, ‘명품 4중창’ 등의 수식어로 사랑받고 있으며 멤버 개개인이 다방면에서 강력한 존재감을 펼치며 활약하고 있다.
윤기백 (giback@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안성기, 혈액암 치료 호전… "건강 나아져 외출 가능"
- (영상) 19일 최근접 난마돌, ‘초강력’으로 발달할 듯
- 尹대통령과 간이침대, 그리고 40시간[통실호외]
- K콘텐츠 전설의 서막…'오징어 게임' 방영 시작[그해 오늘]
- [누구차]위너 강승윤이 매장서 현금으로 바로 산 차는?
- 푸틴 "빨리 끝내고 싶은데"…우크라서 집단매장 시신 440구
- '신당역 스토킹 살인'에 소환된 '강남역 10번 출구'[사회in]
- '낮저밤이' 냥이들 때문에 밤잠을 설쳐요[펫닥터]
- 올림피아코스, 한국인 팬 폭행 피해에 입장 "모든 폭력 규탄"
- 콩나물 가격도 잔소리하는 남편, 사실 안마방 단골 손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