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미로즈, 데뷔부터 뜨거운 반응!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신인 걸그룹 미미로즈(mimiirose)가 성공적인 데뷔를 마쳤다.
16일 미미로즈는 데뷔 앨범 'AWESOME'(어썸)을 발매, 오후 6시 SBS M과 유튜브 채널 The K-POP, MTV Asia를 통해 생중계된 '더 쇼케이스 : 미미로즈'에서 다채로운 매력으로 관심을 집중시켰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신인 걸그룹 미미로즈(mimiirose)가 성공적인 데뷔를 마쳤다.
16일 미미로즈는 데뷔 앨범 ‘AWESOME’(어썸)을 발매, 오후 6시 SBS M과 유튜브 채널 The K-POP, MTV Asia를 통해 생중계된 ‘더 쇼케이스 : 미미로즈’에서 다채로운 매력으로 관심을 집중시켰다.
미미로즈의 데뷔 쇼케이스로 국내외 팬들의 이목이 집중된 가운데, 공식 유튜브 채널에서는 타이틀곡 ‘Rose’ 뮤직비디오(Half ver.)가 공개돼 열띤 반응이 이어졌다.
K-POP 팬들의 호평에 이어 성황리에 개최된 ‘더 쇼케이스 : 미미로즈’에서는 데뷔 앨범 ‘AWESOME’(어썸)에 수록된 ‘Kill Me More’ ‘Lululu’, 타이틀곡 ‘Rose’의 무대가 최초로 공개되었다.
미미로즈는 걸크러시가 느껴지는 블랙의상으로 ‘Kill Me More’ 무대에 올라 뛰어난 라이브 실력을 보여주는가 하면, ‘Lululu’에서는 윤지아의 래핑 실력과 멤버들의 유연한 춤선이 돋보여 매력이 배가됐다.
마지막으로 공개된 타이틀곡 ‘Rose’ 무대에서 미미로즈는 도입부터 화려한 안무를 선보여 시선을 잡아끌었고, 킬링파트 ‘I'm Rose’로 보는 이들에게 강한 중독성을 선사했다.
SBS M ‘더 쇼케이스 : 미미로즈’를 성황리에 마친 미미로즈는 “모든 팬분들께 감사를 드리고 앞으로 많은 기대 부탁드린다”라고 소감을 전해 훈훈함을 더했다.
임창정이 프로듀싱한 첫 걸그룹으로 알려진 미미로즈는 오는 18일 SBS ‘인기가요’ 출연을 확정, 완성도 높은 타이틀곡 ‘Rose’ 무대로 팬들을 찾아갈 예정이다.
송미희 기자 tinpa@bntnews.co.kr
연예팀 기사제보 star@bntnews.co.kr
Copyright © bnt뉴스. 무단전재, 재배포 및 AI 데이터 활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