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출증, 쇼트팬티" 리쌍 출신 길, 눈 둘 곳 없는 등산룩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리쌍 출신 길이 근황을 공개했다.
길은 9월 17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노출증. 등산. 쇼트팬티. 감기 조심. 바람막이 챙겨요. 바람막이 챙겨올 걸"이라는 글과 함께 사진 여러 장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에는 등산 중인 길의 뒷모습이 담겼다.
길은 지난 2017년 결혼해 슬하에 아들을 두고 있으며, 2020년 아들과 함께 채널A 예능 프로그램 '아빠본색'에 출연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이하나 기자]
리쌍 출신 길이 근황을 공개했다.
길은 9월 17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노출증. 등산. 쇼트팬티. 감기 조심. 바람막이 챙겨요. 바람막이 챙겨올 걸”이라는 글과 함께 사진 여러 장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에는 등산 중인 길의 뒷모습이 담겼다. 길은 밝은색 반팔 상의에 짧은 하의를 입고 산길을 걷고 있다. 땀으로 흠뻑 젖은 등에서 길의 상태를 엿볼 수 있다.
게시물을 본 누리꾼들은 “오빠 왜 이리 말랐어요. 꿀단지 안 돼. 지켜요”, “완전 롱다리세요. 깜놀” 등 반응을 보였다.
길은 2004년, 2014년에 이어 2017년 세 번째 음주운전으로 물의를 일으킨 후 모든 방송에서 하차하고 자숙했다.
길은 지난 2017년 결혼해 슬하에 아들을 두고 있으며, 2020년 아들과 함께 채널A 예능 프로그램 ‘아빠본색’에 출연했다.
(사진=길 인스타그램)
뉴스엔 이하나 bliss21@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박주호 딸 나은, 리듬 체조 대회 입상한 실력‥다리 찢기도 척척(슈돌)
- 전현무 “캠핑카 팔라고 15군데서 문의, 장윤정 바다 연락 와”(나혼산)
- 황정음, 63→52㎏ 감량 성공? 리즈 몸매로 돌아왔네
- 이다해, ♥세븐 깜짝 놀랄 시스루 비키니…몸매 실화야? 감탄
- 표창원 “♥아내 3번 만나고 청혼, 한달 전화비 200만원 나와 결혼”(백반)[어제TV]
- ‘돌싱3’ 최동환, ♥이소라 민낯 굴욕에 “난 쌩얼이 좋던데” 사랑꾼 맞네
- 진성 “혈액암에 지금은 심장 판막증…오히려 눈물 마른다”(아침마당)
- ‘김수미 며느리’ 서효림, 후유증 극복→뱃살 사라진 비키니 깜짝
- 허니제이, 결혼+임신 깜짝 발표 “새 생명 찾아와, 기쁨·책임감 교차”[전문]
- 곽윤기, 김연경 닮은 학창시절 사진 공개 “여중생 같아”(내일은 천재)[결정적장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