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AA 게임노트] '트라웃 36호포+오타니 2루타' LAA, 시애틀 덜미 잡고 4연패 탈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LA 에인절스가 아메리칸리그 와일드카드 순위 경쟁에 바쁜 시애틀 매리너스 덜미를 잡았다.
에인절스는 17일(한국시간) 미국 캘리포니아주 애너하임 에인절스타디움에서 열린 '2022 메이저리그' 시애틀 매리너스와 경기에서 8-7로 이겼다.
에인절스는 루이스 렌히포(유격수)-마이크 트라웃(중견수)-오타니 쇼헤이(지명타자)-테일러 워드(우익수)-맷 더피(3루수)-조 아델(좌익수)-맷 타이스(1루수)-맥스 스태시(포수)-마이클 스테파닉(2루수)로 타순을 짰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티비뉴스=박성윤 기자] LA 에인절스가 아메리칸리그 와일드카드 순위 경쟁에 바쁜 시애틀 매리너스 덜미를 잡았다.
에인절스는 17일(한국시간) 미국 캘리포니아주 애너하임 에인절스타디움에서 열린 '2022 메이저리그' 시애틀 매리너스와 경기에서 8-7로 이겼다. 에인절스는 4연패에서 탈출했다. 에인절스 마이크 트라웃은 2번 타자 중견수로 선발 출전해 시즌 36호 홈런을 터뜨렸다. 오타니는 2루타 1개를 터뜨리며 4타수 1안타로 활약했다.
에인절스는 루이스 렌히포(유격수)-마이크 트라웃(중견수)-오타니 쇼헤이(지명타자)-테일러 워드(우익수)-맷 더피(3루수)-조 아델(좌익수)-맷 타이스(1루수)-맥스 스태시(포수)-마이클 스테파닉(2루수)로 타순을 짰다.
1회부터 두 팀은 치고받았다. 1회초 시애틀 훌리오 로드리게스 시즌 27호 홈런으로 기선 제압에 성공했다. 로드리게스 시즌 27호 홈런이다. 1회말 에인절스는 렌히포 안타로 시작했다. 로드리게스 수비 실책이 나와 무사 1루가 됐다. 트라웃이 우익수 뜬공으로 아웃됐다. 1사 2루에 오타니가 좌익수 쪽 2루타를 쳤다. 3루수 맞고 굴절되는 타구였다. 렌히포는 3루까지 밖에 가지 못했다. 이어 워드가 2타점 좌전 안타를 쳐 2-1로 경기를 뒤집었다.
에인절스는 3회말 렌히포 좌월 솔로 홈런으로 달아났다. 렌히포 시즌 12호 홈런이다. 트라웃과 오타니가 범타로 물러나 2사가 됐다. 워드가 좌익수 쪽으로 2루타를 쳤고 더피가 1타점 중전 안타를 터뜨렸다.
시애틀은 4회초 에우제니오 수아레즈 볼넷과 카를로스 산타자 우중월 2점 홈런으로 반격했다. 산타나 시즌 16번째 홈런포다. 5회말 에인절스는 선두타자 트라웃 중월 솔로 홈런으로 달아났다. 트라웃 시즌 36호포다.
6회초 1사에 시애틀은 제시 윙커 우전 안타와 JP 크로포드 볼넷, 1사 1, 2루에 샘 해거티 1타점 적시타로 다시 추격했다. 6회말 에인절스는 타이스 볼넷과 2루 도루, 스테파닉 중전 안타로 1사 1, 3루 기회를 연결했다. 렌히포가 우중월 3점 홈런을 터뜨려 2홈런 경기를 완성했다. 트라웃은 삼진, 오타니는 좌익수 뜬공으로 잡혔다.
시애틀은 끝까지 추격했다. 7회초 로드리게스 볼넷 후 프랑스가 좌월 2점 홈런을 쏘아 올렸다. 프랑스 시즌 19호 홈런이다. 에인절스는 9회초 산타나에게 우월 솔로 홈런을 내줬지만, 1점 차 리드를 지키며 승리를 챙겼다.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스포티비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