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 부산 남자야"..'아빠' 문재인, 고무장갑 끼고 회 써는 사진 올린 다혜씨
최현주 2022. 9. 17. 14:09
문재인 전 대통령의 딸 다혜씨가 요리를 하는 문 전 대통령의 모습이 담긴 사진을 개인 트위터 계정에 공개했다.
다혜씨는 16일 트위터를 통해 "허허. 예전부터 아내가 징그럽다고 하면 잡아주곤 했지. 대구도 잡고 민어회도 썰고. 어릴 땐 영도 앞바다가 내 주 무대였지. 나 부산 남자야!"라는 글과 함께 사진들을 게재했다.
이와 함께 '#과거회귀짤소환', '#수박에이어회썰기', '#화질구리지만인증'이라는 해시태그도 덧붙였다.
그러면서 다혜씨는 과거 문 전 대통령이 고무장갑을 끼고 부엌 싱크대에서 문어를 손질하고 있는 모습이 담긴 사진을 2장 공유했다.
사진 속에서 문 전 대통령은 성인 남성의 팔뚝보다 굵은 커다란 문어를 손질하고 있다.
아울러 문 전 대통령의 최근 모습이 담긴 사진도 공유했다.
사진 속에서 문 전 대통령은 회 썰기에 집중하는 모습이다. 문 전 대통령 뒤에는 식사를 위해 밥그릇과 접시, 물잔 등을 식탁에 준비돼 있다.
앞서 다혜씨는 지난 13일에는 추석 연휴에 커다란 수박을 썰고 있는 문 전 대통령의 사진을 공유하기도 했다.
해당 사진에는 수박을 썰고 있는 문 전 대통령을 지켜보고 있는 김정숙 여사의 모습이 담겼다. 이어 '#명절 아빠 일 시키기' 등의 해시태그를 덧붙였다.
[최현주 매경닷컴 기자]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매일경제 & mk.co.kr.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매일경제에서 직접 확인하세요. 해당 언론사로 이동합니다.
- [속보] 주호영, 與원내대표 출마선언 "위기수습…權잔여임기만 수행"
- `878억` 영빈관 신축, 하루만에 `전면 철회` 이유…尹 "국민 심려 없게"
- 한미, 5년만에 확장억제전략협의…美 레이건 항모강습단 곧 한반도 전개
- 이재명, 영수회담 거듭 요청하지만…尹 흔쾌히 답 안하는 이유는
- `길고양이`에 우산 휙휙, `동물학대` 처벌 받을까…1·2심 판단 달라
- 강경준, 상간남 피소…사랑꾼 이미지 타격 [MK픽] - 스타투데이
- 가구업계 1위 뺏긴 한샘에 무슨 일이…
- “시스템 몰랐다”…이동윤, 250억 폰지 사기 혐의로 불구속 송치 - MK스포츠
- 이찬원, 이태원 참사에 "노래 못해요" 했다가 봉변 당했다 - 스타투데이
- 양희은·양희경 자매, 오늘(4일) 모친상 - 스타투데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