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Z대세 치킨 순살몬스터, 신규 가맹점 체결 160호점 넘어서

강동완 기자 2022. 9. 17. 14:04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치킨 프랜차이즈 순살전문 브랜드 순살몬스터가 8일 신규 가맹점 체결 160호점을 넘어 164호점에 도달했다고 밝혔다.

순살몬스터 관계자는 "올해 하반기 순살몬스터의 신규 토핑이 개발되면서, 여러 SNS 리뷰에 소개되었다"라며 "대표메뉴 몬스터팩C를 통해 가성비 높은 치킨을 즐길 수 있으며 세계관에 몰입할 수 있는 치킨을 구성했다."라는 의견을 전했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치킨 프랜차이즈 순살전문 브랜드 순살몬스터가 8일 신규 가맹점 체결 160호점을 넘어 164호점에 도달했다고 밝혔다. 지난 1월 최초 오픈 후 8개월이 지난 것으로 전했다.

순살몬스터 관계자는 "올해 하반기 순살몬스터의 신규 토핑이 개발되면서, 여러 SNS 리뷰에 소개되었다"라며 "대표메뉴 몬스터팩C를 통해 가성비 높은 치킨을 즐길 수 있으며 세계관에 몰입할 수 있는 치킨을 구성했다."라는 의견을 전했다.

순살몬스터는 치킨 브랜드 중 이례적으로 가게+가게를 함께하는 샵인샵 정책을 수용하면서, 수도권과 서울지역을 시작으로 10곳 이상의 치킨 샵인샵 매장을 시작하며 '외식업 컴비네이션' 방침을 설파하고 있다.

8일 기준, 15가지 창업 프로모션 혜택을 선보이며 가게/썬팅 무상지원(100만원 한도 이내) 까지 지원하는 정책을 공개했다.

한편, 순살몬스터는 지난달 '장사 권프로', '우앙' 등 인기 유튜버들에게 소개되면서 컬트적인 인기를 끌고 있으며, 20·30대의 입맛에 맞춘 개성 있는 토핑을 제공한 것으로 밝혀졌다. 이와 관련하여, 순살몬스터 관계자는 "최근 순살몬스터 패키지의 특허출원이 완료되면서 차별화된 비주얼을 위해 제품개발에 힘쓰고 있다"고 덧붙였다.

[머니S 주요뉴스]
1년 만에 또 올린다… 농심·팔도, 라면 가격 인상 이유는
"추석에도 바쁘네" 메리츠·대신 등 서학개미 위한 데스크 운영
서민 장바구니 '빨간불'… 올해 추석 예산은 얼마?
추석 맞이 이통3사 이벤트 '풍성'... 볼거리에 다양한 경품행사도
해외 출장 재개 이재용, 멕시코 대통령 면담… 부산엑스포 지지 당부
'英 현대사 상징' 엘리자베스 2세 여왕 서거… 향년 96세
휴일에 더욱 기승 부리는 '스팸·스미싱' 범죄… 대처법은
화물연대, 하이트진로와 잠정 합의… 점거 농성 25일 만
국민의힘 "북한 핵 무력 법령은 국제사회 협박… 무력 도발 대응할 것"
"아직 피해 복구중인데"… 추석 이후 '무이파'·'므르복' 온다?

강동완 기자 enterfn@mt.co.kr
<저작권자 ⓒ '성공을 꿈꾸는 사람들의 경제 뉴스' 머니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머니S & moneys.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