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창정 걸그룹' 미미로즈, 데뷔 쇼케이스 전 세계가 주목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신인 그룹 미미로즈(mimiirose)가 K팝 팬덤의 뜨거운 관심 속에 성공적인 스타트를 끊었다.
미미로즈(최연재·인효리·한예원·윤지아·서윤주)는 지난 16일 데뷔앨범 '어썸'(AWESOME)을 발매, 오후 6시 SBS M과 유튜브 채널 The K-POP, MTV Asia를 통해 생중계된 '더 쇼케이스 : 미미로즈'에서 다채로운 매력으로 글로벌 팬들을 매료시켰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미미로즈(최연재·인효리·한예원·윤지아·서윤주)는 지난 16일 데뷔앨범 ‘어썸’(AWESOME)을 발매, 오후 6시 SBS M과 유튜브 채널 The K-POP, MTV Asia를 통해 생중계된 ‘더 쇼케이스 : 미미로즈’에서 다채로운 매력으로 글로벌 팬들을 매료시켰다.
미미로즈의 데뷔 쇼케이스로 국내외 팬들의 이목이 집중된 가운데, 공식 유튜브 채널에서는 타이틀곡 ‘포즈’(Rose) 뮤직비디오(Half ver.)가 공개돼 열띤 반응이 이어졌다. 영상 속 화려한 영상미와 다섯 멤버들의 트렌디한 비주얼, 퍼포먼스에 팬들은 “듣자마자 중독됐다”, “멤버들의 비주얼, 콘셉트가 아트 그 자체”, “반만 봤는데 벌써 너무 좋다” 등의 반응을 쏟아냈다.
K팝 팬들의 호평에 이어 성황리에 개최된 ‘더 쇼케이스 : 미미로즈’에서는 데뷔앨범 ‘어썸’에 수록된 ‘킬 미 모어’(Kill Me More), ‘루루루’(Lululu), 타이틀곡 ‘로즈’의 무대가 최초로 공개돼 폭발적인 조회수를 보였다.
미미로즈는 걸크러시가 느껴지는 블랙의상으로 ‘킬 미 모어’ 무대에 올라 뛰어난 라이브 실력을 보여주는가 하면, ‘루루루’에서는 윤지아의 독보적인 래핑 실력과 멤버들의 유연한 춤선이 돋보여 매력이 배가됐다. 마지막으로 공개된 타이틀곡 ‘로즈’ 무대에서 미미로즈는 도입부터 드라마틱한 안무를 선보여 시선을 잡아끌었고, 킬링파트 ‘I’m Rose’로 보는 이들에게 강한 중독성을 선사했다.
‘더 쇼케이스 : 미미로즈’를 성황리에 마친 미미로즈(는 “모든 팬분들께 감사를 드리고 싶고, 보내주시는 사랑에 보답할 수 있는 미미로즈가 되겠습니다. 앞으로 많은 기대 부탁드립니다”라고 소감을 전해 훈훈함을 더했다.
임창정이 프로듀싱한 첫 걸그룹으로 알려지며 큰 화제를 모은 미미로즈는 오는 18일 SBS ‘인기가요’ 출연을 확정, 완성도 높은 타이틀곡 ‘로즈’ 무대로 팬들을 찾아갈 예정이다.
윤기백 (giback@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안성기, 혈액암 치료 호전… "건강 나아져 외출 가능"
- 尹대통령과 간이침대, 그리고 40시간[통실호외]
- K콘텐츠 전설의 서막…'오징어 게임' 방영 시작[그해 오늘]
- "내가 죽으면 이 재산 줄게" 낙장불입일까?[판결뒷담화]
- [누구차]위너 강승윤이 매장서 현금으로 바로 산 차는?
- '신당역 스토킹 살인'에 소환된 '강남역 10번 출구'[사회in]
- '초코파이' 가격도 9년 만에 올랐다[주간식품]
- [호갱NO]주행거리 조작된 중고차 구매…보상받을 수 있을까
- 메신저 `텔레그램`에서 북한 기사를 볼 수 있다?[광화문 한통속]
- '낮저밤이' 냥이들 때문에 밤잠을 설쳐요[펫닥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