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윤아, '씨네21' 커버 장식 흥행퀸 입증
2022. 9. 17. 13:09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임윤아가 영화 전문지 '씨네21'의 커버를 장식했다.
임윤아는 16일 발행된 '씨네21' 1373호 커버 모델로 발탁, 깊이 있는 눈빛으로 우아한 분위기를 선사해 시선을 모았다.
특히 임윤아는 현재 절찬리에 상영 중인 영화 '공조2: 인터내셔날'에서 뷰티 유튜버 '박민영'으로 분해 사랑스럽고 능청스러운 캐릭터를 맛깔나게 소화, 400만 관객 돌파를 이끌며 충무로에서 사랑받는 배우의 저력을 증명해냈다.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배우 임윤아가 영화 전문지 ‘씨네21’의 커버를 장식했다.
임윤아는 16일 발행된 ‘씨네21’ 1373호 커버 모델로 발탁, 깊이 있는 눈빛으로 우아한 분위기를 선사해 시선을 모았다.
특히 임윤아는 현재 절찬리에 상영 중인 영화 ‘공조2: 인터내셔날’에서 뷰티 유튜버 ‘박민영’으로 분해 사랑스럽고 능청스러운 캐릭터를 맛깔나게 소화, 400만 관객 돌파를 이끌며 충무로에서 사랑받는 배우의 저력을 증명해냈다.
또한 17일 종영 예정인 MBC 금토드라마 ‘빅마우스’에서는 해결사 본능을 가진 베테랑 간호사 ‘고미호’ 역을 맡아 권력에 맞서 고군분투하는 모습을 탄탄한 연기력을 보여줬다.
송미희 기자 tinpa@bntnews.co.kr
연예팀 기사제보 star@bntnews.co.kr
Copyright © bnt뉴스. 무단전재, 재배포 및 AI 데이터 활용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bnt뉴스에서 직접 확인하세요. 해당 언론사로 이동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