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리원오브 리에, '언더그라운드 아이돌' 네 번째 주자

손봉석 기자 2022. 9. 17. 12:18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에잇디엔터테인먼트 제공



아이돌그룹 온리원오브 리에가 ‘undergrOund idOl’ 네 번째 주자로 나선다.

에잇디엔터테인먼트는 17일 공식 SNS에 온리원오브 리에의 신보 ‘undergrOund idOl #4’ 티저 이미지를 공개하며 프로젝트의 새 시작을 알렸다.

사진 속에서 리에는 백옥 피부와 신비로운 그레이 헤어스타일로 귀공자 같은 훈훈한 비주얼을 뽐냈다. 특히 셔츠 앞섶을 풀어헤친 매혹적인 면모에 ‘라이온(lyOn, 팬클럽 명)’의 뜨거운 관심이 집중됐다.

리에는 유정과 규빈 그리고 준지에 이어 ‘undergrOund idOl’에서 특별한 세계관을 선보일 예정이다. ‘undergrOund idOl’은 무대 위 빛나는 아이돌들의 밑바닥 혹은 내면을 표현하는 온리원오브의 색다른 프로젝트다. 매달 온리원오브 개인 멤버들이 ‘undergrOund idOl’를 통해 구속과 편견에서 벗어난 솔로 앨범을 발매하고 있는 가운데, 리에가 어떤 이야기를 전할지 호기심이 증폭된다.

온리원오브는 최근 Mnet 온라인 콘텐츠 ‘로드 투 맥스(ROAD TO MAX)’에서 팬들의 열렬한 지지를 받아 1등을 차지하는 등 색다른 행보를 이어가고 있다.

손봉석 기자 paulsohn@kyunghyang.com

Copyright © 스포츠경향.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