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박 2일' 운명의 복불복..딘딘, 대환장 눈치 싸움 발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1박 2일'에서 운명의 복불복이 진행된다.
오는 18일 오후 방송되는 KBS2 '1박 2일 시즌4'(이하 '1박 2일') '니가 가라 하와이' 특집 마지막 이야기에서는 '불운의 아이콘' 조한선의 짠내 폭발 사투가 이어진다.
2연속 까나리에 당첨되는 것은 물론, 입수까지 감행하며 불운을 입증한 조한선은 자신의 운명을 점칠 마지막 복불복에 어느 때보다 긴장한 모습을 보였다는 후문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1박 2일’에서 운명의 복불복이 진행된다.
오는 18일 오후 방송되는 KBS2 ’1박 2일 시즌4’(이하 ‘1박 2일’) ‘니가 가라 하와이’ 특집 마지막 이야기에서는 ‘불운의 아이콘’ 조한선의 짠내 폭발 사투가 이어진다.
이날 방송에서 신박한 ‘명절 음식’ 복불복 대결이 시작되며 ‘불운의 사나이’ 조한선을 시험에 들게 한다.
2연속 까나리에 당첨되는 것은 물론, 입수까지 감행하며 불운을 입증한 조한선은 자신의 운명을 점칠 마지막 복불복에 어느 때보다 긴장한 모습을 보였다는 후문이다.
조한선은 상상을 초월하는 결과로 모두를 깜짝 놀라게 했다고 해, 과연 그가 계속되는 시련 끝에 기적적으로 자존심을 회복할 수 있을지 궁금해진다.
대결 현장에서는 난데없는 대환장 눈치 싸움이 발발한다. 불운을 피해 간 이들과 안간힘 쓰며 매운(?) 맛을 견디려는 자의 속고 속이는 치열한 심리전이 시작되면서 모두의 손에 땀을 쥐게 한다고.
그러던 중 딘딘은 포커페이스로 고도의 심리전을 펼치며 상대 팀의 멘탈을 쥐고 흔들었다고 전해져, 도통 속내를 알 수 없는 그가 어떠한 결과를 이끌어낼지 호기심을 자극한다.
[안하나 MBN스타 기자]
< Copyright ⓒ MBN(www.mbn.co.kr)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Copyright © MBN. 무단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안유진, 무결점 비주얼+완벽 S라인
- 김준수, 케이와 열애설 또 한 번 부인 "절대 아니다"
- 솔라, 잘록 개미허리+고혹 비주얼 자랑
- 슬기, 도발적인 눈빛+치명적인 아우라 발산
- 서현, 인형 같은 예쁨..청순+고혹 매력
- 대통령실 ″김 여사 이달 순방 동행 안 해″ 국내 활동도 연말까지 중단
- 8시간 조사 마친 명태균 ″언론 허위보도, 십상시″…내일도 소환
- [단독] 경찰관 폭행하고 꽁초까지 던져…만취운전자 현행범 체포
- '화천 토막살인' 장교, 범행 감추려고 피해자인 척 경찰과 통화
- 8년 간 200만 원 훔친 60대 풀려났다…검사의 선처, 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