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장 입은 문재인 '결혼식 하객룩' 공개.."항상 갈옷만 입는 건 아닙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이명선 기자(overview@pressian.com)]문재인 전 대통령이 SNS를 통해 근황을 전했다.
문 전 대통령은 16일 자신의 페이스북을 통해 근황 사진을 전하며 갈옷 의상이 아닌 양복을 입은 모습을 선보였다.
문 전 대통령은 반려견들과 함께 한 일상 사진도 업데이트 했다.
"아침마다 반려견 산책, 첫 표고버섯 수확, 항상 토리와 함께하는 접견" 등의 글을 적고 '#문재인', '#소소한 일상' 해시태그를 달았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이명선 기자(overview@pressian.com)]
문재인 전 대통령이 SNS를 통해 근황을 전했다.
문 전 대통령은 16일 자신의 페이스북을 통해 근황 사진을 전하며 갈옷 의상이 아닌 양복을 입은 모습을 선보였다.
그는 김정숙 씨와 함께 찍은 결혼식 '하객룩'을 올리고 "항상 갈옷만 입는 건 아닙니다. 가끔은"이라고 말했다.
문 전 대통령은 반려견들과 함께 한 일상 사진도 업데이트 했다. "아침마다 반려견 산책, 첫 표고버섯 수확, 항상 토리와 함께하는 접견" 등의 글을 적고 '#문재인', '#소소한 일상' 해시태그를 달았다.
[이명선 기자(overview@pressian.com)]
Copyright © 프레시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불가피하다"더니…尹대통령, '878억 영빈관' 신축 계획 뒤집기
- 몸은 피곤한데 잠이 안 온다면?
- 박지현 "尹, 신당역 사건 책임 느낀다면 혐오·차별정책 포기해야"
- 878억 들여 새 영빈관? 대통령실 "국격에 걸맞은 공간이 필요해서"
- 신당역 사건에…이준석 "스토킹 살인이 왜 페미니즘 근거냐" 발언 재조명
- [단독] 발암물질 '인듐' 노출에 직업병 우려... 회사는 '녹즙' 처방?
- 삼성도 RE100 가입 선언했는데…尹정부는 신재생에너지 '때려잡기'?
- 중국과 러시아는 사이가 좋았을까?
- '생태관광'이란 바로 이런 것…떠나자! 가을이다!
- 트럼프 측근이 던진 폭탄 '낙태금지법', 11월 중간선거에 미칠 영향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