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브, 美 빌보드 23주째 차트인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아이브가 미국 빌보드 차트에서 인기몰이 중이다.
아이브는 미국 음악 전문 매체 빌보드가 발표한 최신 차트(9월 17일 자)에서 세 번째 싱글 '애프터 라이크(After LIKE)'와 두 번째 싱글 '러브 다이브(LOVE DIVE)'로 차트인을 기록하며 두 곡으로 장기 집권 체제에 돌입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아이브는 미국 음악 전문 매체 빌보드가 발표한 최신 차트(9월 17일 자)에서 세 번째 싱글 ‘애프터 라이크(After LIKE)’와 두 번째 싱글 ‘러브 다이브(LOVE DIVE)’로 차트인을 기록하며 두 곡으로 장기 집권 체제에 돌입했다.
신곡 ‘애프터 라이크’는 전주에 이어 최신 차트에서도 ‘빌보드 글로벌 200’ 27위, ‘빌보드 글로벌(미국 제외)’ 13위, ‘월드 디지털 송 세일즈’ 12위, ‘핫트렌딩 송’ 실시간 차트 18위 등 다수의 차트 상위권에 이름을 올리며 3주째 식지 않는 인기를 보여줬다.
아이브는 ‘히트 오브 더 월드(HITS OF THE WORLD)’ 다수의 국가 차트에서도 상위권에 랭크됐다. 특히 아시아 국가에서 강세를 보인 아이브는 한국 차트에서는 ‘애프터 라이크’로 1위를 기록했고, 이어 ‘러브다이브’ 5위, 데뷔곡인 ‘일레븐(ELEVEN)’까지 15위에 이름을 올리며 타이틀곡 모두 나란히 차트 상위권을 차지하며 이목을 집중시켰다.
또한 23주째 빌보드 차트에서 저력을 과시하고 있는 ‘러브 다이브’는 ‘빌보드 글로벌 200(최고 순위 15위)’ 차트 170위, ‘빌보드 글로벌(미국 제외 / 최고 순위 10위)’ 차트 95위를 기록했다.
[진향희 스타투데이 기자]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스타투데이.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국민배우` 안성기, 혈액암 투병중..."건강해져 돌아올 것"
- 42세 고주원 “결혼 무서워…숨겨둔 딸 없어”
- 동하, 학폭의혹 재차 부인 "배우로 돌아가고파"[공식입장]
- ‘집사부일체’ 송창식 편…특별한 생활습관 공개
- 안성기 측 “혈액암 호전 중…회복·치료 집중할 것”[공식입장]
- 이경진, 팥죽 먹으며 유방암 버틴 사연…“못 먹으면 죽을 것 같아서” (‘같이 삽시다’) - 스타
- 이경진, 연기 활동 내내 진한 애정신 거부…“언젠간 결혼할 거라는 생각에” (‘같이 삽시다’)
- “이제 못 참겠는데?”..채림, 전 남편 허위글에 분노 - 스타투데이
- 장민호, 오늘 단독 콘서트 ‘호시절:시간여행’ 티켓 오픈 - 스타투데이
- [인사] 한경미디어그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