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강 이상설' 안성기, 혈액암 투병 중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안성기가 1년 넘게 혈액암 투병 중이다.
17일 소속사 아티스트 컴퍼니는 "안성기 배우가 혈액암 치료 중이며 평소에도 건강관리를 철저히 하는 만큼 많이 호전되고 있는 상태"라고 전했다.
이와관련, 조선일보와의 인터뷰에서 안성기는 "혈액암이 발병해 1년 넘게 투병 중"이라며 "지금은 항암 치료를 받고 건강이 좋아져 외출할 수 있었다"고 직접 투병사실을 밝히기도 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TV리포트 = 하수나 기자] 배우 안성기가 1년 넘게 혈액암 투병 중이다.
17일 소속사 아티스트 컴퍼니는 "안성기 배우가 혈액암 치료 중이며 평소에도 건강관리를 철저히 하는 만큼 많이 호전되고 있는 상태”라고 전했다.
앞서 안성기는 지난 15일 ‘배창호 감독 데뷔 40주년 특별전’ 개막식에 참석했다. 동료 배우 김보연의 부축을 받으며 무대에 오른 안성기는 퉁퉁 부은 얼굴 등 이전과 달라진 모습으로 건강 이상설이 제기됐다.
이와관련, 조선일보와의 인터뷰에서 안성기는 “혈액암이 발병해 1년 넘게 투병 중”이라며 “지금은 항암 치료를 받고 건강이 좋아져 외출할 수 있었다”고 직접 투병사실을 밝히기도 했다.
한편 1957년 영화 ‘황혼열차’로 데뷔한 안성기는 수많은 영화에 출연해 국민배우란 수식어를 얻었으며 최근에는 ‘한산: 용의 출현’을 통해 관객들을 만나고 있다.
하수나 기자 mongz@tvreport.co.kr / 사진 = TV리포트 DB
Copyright © TV리포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BJ 복귀' 슈 "노출 의상? 예뻐 보이려 입었는데...후회돼"
- 유명래퍼, 총기 든 강도에 사망... 여친에 비난 쏟아진 이유[할리웃통신]
- '이다해와 열애설' 中 톱배우, 성매매로 체포 [룩@차이나]
- ‘처녀농장’ 꿈꾸며 미성년자들 강간 살해한 男... 공범은 아내(장미)
- 性트라우마+우울증 이겨내고 돌아온 왕년의 톱스타[할리웃통신]
- 홍진경, ‘학폭 논란’ 후 유튜브 업로드 “PPL 모두 취소”
- '장동건 조카' 유민, BJ 됐다...걸그룹 해체 후 근황
- 19살 연하 미모의 모델과 8년 열애 끝 재혼한 개그맨
- 비뇨기과 전문의, 이승기 손 보고 깜짝 “호르몬 영향 받은 흔적”
- 재벌가 아들 유혹해 결혼한 여자, 충격 근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