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태현, ♥박시은 향한 진심 밝혀 "내 아내.. 내가 채워줄게"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진태현이 박시은에게 애정을 전했다.
진태현은 "소비 되어버린 시간 매 순간 내가 채워줄게"라며 "웃자 너도 있고 나도 있고 이미 우린 다 가졌으니까 좀 천천히 해도 돼"라고 전했다.
한편 2015년 박시은과 결혼한 진태현은 지난달 "2022년 8월 16일 임신 마지막 달, 폭우와 비바람의 날씨가 끝나고 화창한 정기 검진 날 우리 베이비 태은이가 아무 이유 없이 심장을 멈췄다"라고 출산 예정일을 20일 남기고 딸을 잃었다고 전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이슬기 기자]
배우 진태현이 박시은에게 애정을 전했다.
진태현은 9월 16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잠깐 쉬자 너무 많이 뛰어왔다”라고 입을 열었다.
이어 그는 박시은에게 전하는 마음을 이야기했다. 진태현은 "소비 되어버린 시간 매 순간 내가 채워줄게"라며 "웃자 너도 있고 나도 있고 이미 우린 다 가졌으니까 좀 천천히 해도 돼"라고 전했다.
또 "돌아보지 말고 이젠 걷자 돌아갈 수 없지만 걷다보면 또 쉬고 웃고 수 많은 만남이 있겠지. 지난 경험과 감정에 애쓰지 말자 우리는 가야하는 길이 다르니"라고 말했다.
진태현은 "응원해 기도해 언제나 내 아내"라며 애틋한 마음으로 글을 마무리했다.
한편 2015년 박시은과 결혼한 진태현은 지난달 “2022년 8월 16일 임신 마지막 달, 폭우와 비바람의 날씨가 끝나고 화창한 정기 검진 날 우리 베이비 태은이가 아무 이유 없이 심장을 멈췄다”라고 출산 예정일을 20일 남기고 딸을 잃었다고 전했다.
(사진=진태현 인스타그램)
뉴스엔 이슬기 reeskk@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박주호 딸 나은, 리듬 체조 대회 입상한 실력‥다리 찢기도 척척(슈돌)
- 전현무 “캠핑카 팔라고 15군데서 문의, 장윤정 바다 연락 와”(나혼산)
- 황정음, 63→52㎏ 감량 성공? 리즈 몸매로 돌아왔네
- 이다해, ♥세븐 깜짝 놀랄 시스루 비키니…몸매 실화야? 감탄
- 표창원 “♥아내 3번 만나고 청혼, 한달 전화비 200만원 나와 결혼”(백반)[어제TV]
- ‘돌싱3’ 최동환, ♥이소라 민낯 굴욕에 “난 쌩얼이 좋던데” 사랑꾼 맞네
- 진성 “혈액암에 지금은 심장 판막증…오히려 눈물 마른다”(아침마당)
- ‘김수미 며느리’ 서효림, 후유증 극복→뱃살 사라진 비키니 깜짝
- 허니제이, 결혼+임신 깜짝 발표 “새 생명 찾아와, 기쁨·책임감 교차”[전문]
- 곽윤기, 김연경 닮은 학창시절 사진 공개 “여중생 같아”(내일은 천재)[결정적장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