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막둥이 출산' 김용건 육아 탈출? 김수미-이계인과 전원생활 예능 [공식]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하정우를 포함해 '세 아들'의 아빠가 된 김용건(76)이 전원생활을 시작한다.
새 예능 '회장님네 사람들'을 통해 김수미, 이계인과 함께 경기도의 한 작은 농촌 마을로 떠난다.
'회장님네 사람들'은 대한민국 대표 원로 배우인 김용건, 김수미, 이계인이 만나 전원 라이프를 펼치며 벌어지는 일들을 그리는 tvN STORY의 신규 예능.
오랜 인연으로 진한 케미를 보여줄 김용건, 김수미, 이계인이 고정 출연자로 확정됐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배우 하정우를 포함해 ‘세 아들’의 아빠가 된 김용건(76)이 전원생활을 시작한다. 새 예능 ‘회장님네 사람들’을 통해 김수미, 이계인과 함께 경기도의 한 작은 농촌 마을로 떠난다.
‘회장님네 사람들’은 대한민국 대표 원로 배우인 김용건, 김수미, 이계인이 만나 전원 라이프를 펼치며 벌어지는 일들을 그리는 tvN STORY의 신규 예능. 오랜 인연으로 진한 케미를 보여줄 김용건, 김수미, 이계인이 고정 출연자로 확정됐다. 10월 10일(월) 저녁 8시 20분 tvN STORY에서 첫 방송 예정이다.
한편, 지난해 김용건은 2008년부터 13년간 교제해온 39세 연하의 여성 A씨와 임신 및 출산을 두고 갈등을 겪었다. A씨가 “김용건에게 임신 중절을 강요받았다”고 폭로하자 김용건은 “A씨의 건강한 출산과 태어날 아이를 위해 최선의 노력을 다할 것”이라고 약속하며 사과했다. 올해 3월 친자확인 검사 결과 자신의 아들이 맞다는 사실을 확인하고 호적에도 올린 것으로 알려졌다.
70대 후반의 나이에 막둥이를 품에 안은 김용건. 그는 한 예능에서 동료들에게 “민망스럽지만, 돌잔치에 초대하겠다”고 전하는가 하면 “힘 잘 쓰는 비결이 뭐냐”는 콘셉트의 광고를 촬영하기도 했다.
동아닷컴 정희연 기자 shine2562@donga.com
Copyright © 스포츠동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허니제이 결혼+임신 동시 발표…‘나혼자산다’ 하차하겠네 [전문]
- 김예원 마약+사기 행각…눈 돌아간 美친 연기 (수리남)
- 박지성, 아내 김민지 영입 시도에 “폐 끼칠 듯” (골때녀)
- 고주원 심경 “결혼 무섭다”…오은영 충격 진단 (금쪽상담소)
- 신지, 결혼 발표? 러블리 드레스 입고 “♥반쪽” 언급 [DA★]
- 장재인, 속옷 안 입은거야? 과감 노출로 섹시미 폭발 [DA★]
- 김광수, 김종국 폭행설 입 열어…티아라 사건 고백하며 눈물 (가보자GO)
- 이일화, 53세 맞아? 과감 절개 원피스로 아찔한 섹시미 [DA★]
- [단독] 소유진, ‘빌런의 나라’ 주연…19년만 시트콤 도전
- 백종원 “소유진과 데이트 후 링거, 너무 힘들었다” 너스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