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남농협, '큐마학습회 1기' 토론회 개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경남농협(본부장 김주양)은 창원시 귀산동 소재 세미나실에서 큐마 회원 21명이 모여 경남 상호금융 시너지 창출을 위한 토론회를 개최했다고 17일 밝혔다.
큐마학습회의 '큐마(키우마)'는 K.U.M.A-Kyeongnam Useful Marketing Adviser의 약자로 경남 관내 농축협 직원 중 마케팅 우수 직원 중심의 학습조직이다.
직원들의 마케팅 추진 자발적 동기부여와 마케팅 리더 육성을 위한 경남농협만의 우수 직원 육성 프로그램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창원=뉴시스] 김기진 기자 = 경남농협(본부장 김주양)은 창원시 귀산동 소재 세미나실에서 큐마 회원 21명이 모여 경남 상호금융 시너지 창출을 위한 토론회를 개최했다고 17일 밝혔다.
큐마학습회의 '큐마(키우마)'는 K.U.M.A-Kyeongnam Useful Marketing Adviser의 약자로 경남 관내 농축협 직원 중 마케팅 우수 직원 중심의 학습조직이다. 직원들의 마케팅 추진 자발적 동기부여와 마케팅 리더 육성을 위한 경남농협만의 우수 직원 육성 프로그램이다.
이번 토론회에서는 윤은주 '꿈꾸는 산호 작은도서관' 관장을 초청해 '잘사는 인생'이라는 주제로 특강을, 직원 출신 조합장인 용현농협 김정만 조합장을 초청해 선·후배가 소통하는 시간을 가졌다.
또 큐마학습회 황소정 회장 진행으로 1부 행사는 우수사례 공유 및 마케팅 활성화 방향 토의, 2부는 가을 야구와 함께하는 문화행사 순으로 올해 큐마학습회 일정을 마무리지었다.
김주양 본부장은 “우수 직원이 우대를 받고 책임 있는 역할을 할 수 있도록 앞으로도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며 “남은 기간 동안 유종의 미를 거둘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해주기 바란다”고 말했다.
☞공감언론 뉴시스 sky@newsis.com
Copyright © 뉴시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흡연 논란' 옥주현, 이번엔 목에 장침 꽂아 "흔치 않은 일"
- '강남역 여친 살해' 의대생 사형 구형…유족, 무릎 꿇고 엄벌 탄원(종합)
- [단독]'화천 토막 살인' 軍 장교, 살인 후 피해자인척 보이스톡…미귀가 신고 취소 시도
- 죄수복 입은 김정은 철창 안에…스위스에 걸린 광고
- 한지일, 100억 잃고 기초수급자 "고독사 두려워"
- '연봉 7000만원' 전공의 수련수당…필수의료 유입 실효성 의문
- 축구 경기중 날아온 '돼지머리'…발로 찼다가 부러질 뻔(영상)
- 추성훈 "사람 안 믿는다"…왜?
- 나나, 상의 탈의 후 전신타투 제거…고통에 몸부림
- 장가현 "전남편 조성민, 베드신 간섭…신음소리도 물어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