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는 아름다워' 윤시윤, 간암 투병 장모 살릴까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윤시윤이 장모 박지영을 살릴 수 있을까.
KBS 2TV 주말드라마 '현재는 아름다워'(극본 하명희/연출 김성근) 지난 방송에서 현재(윤시윤)는 장모 수정(박지영)을 위해 간이식 적합도 검사를 받았다.
"현재가 당신한테 이식해 줄 수 있다"는 진헌이 전한 결과에 당사자 수정 역시 주저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이민지 기자]
윤시윤이 장모 박지영을 살릴 수 있을까.
KBS 2TV 주말드라마 ‘현재는 아름다워’(극본 하명희/연출 김성근) 지난 방송에서 현재(윤시윤)는 장모 수정(박지영)을 위해 간이식 적합도 검사를 받았다.
현재의 검사 결과는 지난 방송 직후 공개된 예고 영상에서 공개됐다. "바로 이식을 진행하자"라는 주치의의 희망적인 결정이 떨어진 것. 하지만 그가 수술실로 들어가려면, 설득해야 할 사람도 있어 보인다. 간이식 수술은 간을 이식해주는 사람, 받는 사람 모두가 힘들고 어려운 수술이기 때문에, 엄마 경애(김혜옥)가 아들의 뜻에 선뜻 찬성하지 못한다. 경애뿐만이 아니다. “현재가 당신한테 이식해 줄 수 있다”는 진헌이 전한 결과에 당사자 수정 역시 주저한다.
문제는 하루가 다르게 수정의 병세가 악화되고 있다는 점이다. 이에 현재도 하루빨리 엄마와 장모를 설득해야 하는 상황. “내가 선택했고, 내가 결정한 것”이라는 현재의 단단한 결정이 이가네와 현가네 가족 모두의 눈물을 걷어내고 행복했던 웃음을 되찾아올 수 있을지, 그 마지막 이야기에 이목이 쏠린다.
제작진은 “수정에게 간을 이식해줄 수 있는 구원자가 드디어 나타났다. 바로 사위 현재다. 하지만 이식 수술까지 가기 위해선 모든 가족의 응원이 필요하다. 지금까지 그랬던 것처럼, 이가네와 현가네 가족 모두가 합심해 위기를 극복하고, 현재가 아름다운 해피 엔딩을 맞을 수 있을지 끝까지 함께해주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17일 오후 8시 방송. (사진=KBS 2TV '현재는 아름다워' 예고영상 캡처)
뉴스엔 이민지 oing@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박주호 딸 나은, 리듬 체조 대회 입상한 실력‥다리 찢기도 척척(슈돌)
- 전현무 “캠핑카 팔라고 15군데서 문의, 장윤정 바다 연락 와”(나혼산)
- 황정음, 63→52㎏ 감량 성공? 리즈 몸매로 돌아왔네
- 이다해, ♥세븐 깜짝 놀랄 시스루 비키니…몸매 실화야? 감탄
- 표창원 “♥아내 3번 만나고 청혼, 한달 전화비 200만원 나와 결혼”(백반)[어제TV]
- ‘돌싱3’ 최동환, ♥이소라 민낯 굴욕에 “난 쌩얼이 좋던데” 사랑꾼 맞네
- 진성 “혈액암에 지금은 심장 판막증…오히려 눈물 마른다”(아침마당)
- ‘김수미 며느리’ 서효림, 후유증 극복→뱃살 사라진 비키니 깜짝
- 허니제이, 결혼+임신 깜짝 발표 “새 생명 찾아와, 기쁨·책임감 교차”[전문]
- 곽윤기, 김연경 닮은 학창시절 사진 공개 “여중생 같아”(내일은 천재)[결정적장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