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소아, '으라차차 내 인생' OST 참여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가수 천소아가 감미로운 목소리로 안방극장을 찾았다.
BJ 겸 유튜버로 활발하게 활동해 온 천소아가 KBS1 일일 드라마 '으라차차 내 인생' OST 수록곡 '사랑합니다 처음 그날처럼' 가창자로 나서서 18일 음원을 발표한다.
KBS1 일일 드라마 '으라차차 내 인생' OST 천소아의 '사랑합니다 처음 그날처럼' 음원은 18일(일) 정오 음악 플랫폼에서 공개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BJ 겸 유튜버로 활발하게 활동해 온 천소아가 KBS1 일일 드라마 ‘으라차차 내 인생’ OST 수록곡 ‘사랑합니다 처음 그날처럼’ 가창자로 나서서 18일 음원을 발표한다.
신곡은 사랑하는 사람을 향한 진심을 담은 가사와 감미로운 멜로디에 어쿠스틱 기타 사운드가 어우러져 듣는 이에게 편안한 감정을 전하는 노래로 왕성하게 OST 곡 작업을 전개하고 있는 작곡가 필승불패가 곡을 썼다.
‘처음 본 그날 내 마음에 들어온 그대’라며 설렘 가득했던 첫 만남의 감성을 그리며 ‘사랑합니다 사랑합니다 / 처음 그날처럼 나의 마음 속 / 오직 그대 그대 한사람만 있죠’라는 후렴구까지 연인을 향한 사랑의 심정을 편안하게 전하는 노래다.
2011년 여성그룹 비비안 멤버로 싱글 ‘Separation’을 발표하며 가요계 데뷔한 천소아는 여러 드라마의 OST 가창과 함께 BJ로 변신해 매력적인 비주얼과 재치있는 진행으로 팬들의 사랑을 받았다. 지난 6월 ‘한류 인플루언서 대상 어워즈’에서 콘텐츠 멀티테이너 부문을 수상한 가운데 이번 OST 신곡을 발표하며 가을 활동의 시작을 알렸다.
드라마 ‘으라차차 내 인생’(연출 성준해, 극본 구지원)은 조카의 엄마가 되기로 선택한 싱글맘, 서동희가 세상을 향해 펼치는 파란만장 고군분투기를 그렸다.
OST 제작사 요구르트스튜디오 측은 “드라마 종영을 앞두고 극중 인물들의 몰입도 높은 연기로 인기를 얻고 있는 가운데 천소아의 매력이 담긴 OST로 극 전개의 재미와 감동을 더할 것”이라고 밝혔다.
KBS1 일일 드라마 ‘으라차차 내 인생’ OST 천소아의 ‘사랑합니다 처음 그날처럼’ 음원은 18일(일) 정오 음악 플랫폼에서 공개된다.
사진=요구르트스튜디오 동아닷컴 이슬비 기자 misty82@donga.com
Copyright © 스포츠동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허니제이 결혼+임신 동시 발표…‘나혼자산다’ 하차하겠네 [전문]
- 신아영 출산 “나올 생각 없다더니, 다음날 진통”
- 박지성, 아내 김민지 영입 시도에 “폐 끼칠 듯” (골때녀)
- 고주원 심경 “결혼 무섭다”…오은영 충격 진단 (금쪽상담소)
- 신지, 결혼 발표? 러블리 드레스 입고 “♥반쪽” 언급 [DA★]
- 공민지, 누드톤 비키니로 파격 섹시미 [DA★]
- 김나정, 마약 투약 혐의 경찰 조사→필로폰 양성 반응 [종합]
- 김병만 전처가 가입한 보험, 수익자는 본인과 입양한 딸 (연예튀통령)[종합]
- ‘파혼’ 전소민, 대출 때문에 몰래 배달 알바까지 (오지송)
- 박인비 딸 인서, 키즈 카페 대신 실내 스크린 골프장 가는 18개월 (슈돌)[TV종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