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집사부일체' 사부 송창식, 이미지와 다른 작업실 모습 공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송창식이 SBS '집사부일체'에 출연한다.
9월 18일 방송되는 SBS '집사부일체'에서 송창식은 자신의 작업실에서 그만의 특별한 생활 습관을 낱낱이 공개한다.
작업실로 들어선 멤버들은 파스타를 먹으며 무협 채널을 시청하고 있는 송창식 사부를 마주했다.
송창식은 멤버들을 반기며 그의 작업실을 소개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이민지 기자]
송창식이 SBS ‘집사부일체’에 출연한다.
9월 18일 방송되는 SBS ‘집사부일체’에서 송창식은 자신의 작업실에서 그만의 특별한 생활 습관을 낱낱이 공개한다.
‘집사부일체’ 이승기, 양세형, 김동현, 은지원, 도영은 의문의 작업실을 찾았다. 작업실로 들어선 멤버들은 파스타를 먹으며 무협 채널을 시청하고 있는 송창식 사부를 마주했다. 송창식은 멤버들을 반기며 그의 작업실을 소개했다. 송창식은 평소 이미지와는 조금 다른 패셔너블한 신발이 가득한 신발장부터 50년 묵은 수백 개의 LP판들, 값비싼 스피커, 100벌가량의 개량 한복이 있는 옷장까지 공개해 멤버들을 놀라게 했다.
이어 그는 멤버들에게 ‘가왕 송창식’만의 특별한 노래 비법을 전수했다. 송창식은 자신의 트레이드 마크라고 할 수 있는 쩌렁쩌렁한 발성의 비법이 일명 “마!” 한 글자에 있다며 멤버들에게 특별한 가르침을 전수했다고 하는데. 과연 멤버들은 잘 따라 할 수 있을지 궁금증을 자아낸다.
또한 송창식은 노래를 잘 부르고 싶다는 양세형과 김동현에게 “배운다고 되는 게 아니다”라며 단호한 반응을 보여 웃음을 자아냈다. 그러나 이내 그는 1:1 레슨을 진행, 멤버들에게 필요한 맞춤형 솔루션을 내려주었다. 과연 양세형과 김동현은 사부의 가르침을 통해 노래 고민을 타파할 수 있을지 관심을 모은다. 송창식은 다양한 케이스 별 맞춤형 솔루션을 제시했다고 해 ‘쪼’가 있어서 고민이거나 고음이 올라가지 않아 고민인 사람에게도 적절한 솔루션이 될 전망이다. 18일 오후 6시 30분 방송. (사진=SBS)
뉴스엔 이민지 oing@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박주호 딸 나은, 리듬 체조 대회 입상한 실력‥다리 찢기도 척척(슈돌)
- 전현무 “캠핑카 팔라고 15군데서 문의, 장윤정 바다 연락 와”(나혼산)
- 황정음, 63→52㎏ 감량 성공? 리즈 몸매로 돌아왔네
- 이다해, ♥세븐 깜짝 놀랄 시스루 비키니…몸매 실화야? 감탄
- 표창원 “♥아내 3번 만나고 청혼, 한달 전화비 200만원 나와 결혼”(백반)[어제TV]
- ‘돌싱3’ 최동환, ♥이소라 민낯 굴욕에 “난 쌩얼이 좋던데” 사랑꾼 맞네
- 진성 “혈액암에 지금은 심장 판막증…오히려 눈물 마른다”(아침마당)
- ‘김수미 며느리’ 서효림, 후유증 극복→뱃살 사라진 비키니 깜짝
- 허니제이, 결혼+임신 깜짝 발표 “새 생명 찾아와, 기쁨·책임감 교차”[전문]
- 곽윤기, 김연경 닮은 학창시절 사진 공개 “여중생 같아”(내일은 천재)[결정적장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