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승수 "관 다 짰습니다" 정키와 붙는다..동료에서 적으로(리슨업)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리슨 업' 일대일 데스매치 속 프로듀서들의 경쟁에 불이 붙는다.
기존의 곡을 리메이크해 경쟁하는 일대일 데스매치가 벌어진 가운데, 이번 방송에서는 팔로알토에 맞설 파테코의 무대를 시작으로 정키와 김승수, BIG Naughty(서동현), 라이언전의 양보 없는 승부전이 그려진다.
극과 극의 만남이라 불리는 정키와 김승수의 대결에서는 한 팀에서 경쟁자가 되어버린 두 사람의 신경전이 이어진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이슬기 기자]
‘리슨 업’ 일대일 데스매치 속 프로듀서들의 경쟁에 불이 붙는다.
9월 17일 방송되는 KBS2 ‘Listen-Up’(이하 ‘리슨 업’)에서는 생존자를 가리는 살벌한 4라운드 경연이 펼쳐진다.
기존의 곡을 리메이크해 경쟁하는 일대일 데스매치가 벌어진 가운데, 이번 방송에서는 팔로알토에 맞설 파테코의 무대를 시작으로 정키와 김승수, BIG Naughty(서동현), 라이언전의 양보 없는 승부전이 그려진다.
파테코는 4라운드 미션곡으로 정경화의 2집 타이틀곡 ‘나에게로의 초대’를 선곡, 록 그룹 부활의 최장수 보컬인 정동하 섭외에 나선다. 정동하의 보컬과 함께 편곡이 기대되는 만큼, 과연 파테코가 리스너 평가단의 마음을 얻고 데스매치에서 살아남을지 궁금증이 커지고 있다.
극과 극의 만남이라 불리는 정키와 김승수의 대결에서는 한 팀에서 경쟁자가 되어버린 두 사람의 신경전이 이어진다. 이효리의 ‘10 Minutes’ 리메이크 무대를 준비한 김승수는 “정키 형님 관을 다 짰습니다”라며 도발적인 발언을 서슴없이 던졌고, 발끈한 정키도 “저도 이번에 반전을 준비해와서, 만만치 않을 것”이라며 퍼플키스의 메인 보컬 수안과 크라잉넛 ‘밤이 깊었네’ 무대를 준비했다.
김승수는 과거의 노래를 현시대에 맞게 편곡하는 방식에서 탈피, 라붐과 ‘10 Minutes’을 90년대 감성으로 선보일 것을 예고해 기대를 높인다. 또 뜨거웠던 현장 분위기와 다르게 김승수의 무대를 본 라이언전은 “이 곡은 정말 쓰레기 같은 곡이네요”라고 발언했다고 전해져 그 이유에 관심이 모아지고 있다.
2라운드 최종 우승에서 레드존으로 운명이 뒤바뀐 라이언전은 탈락의 위기를 면하기 위해 직접 무대에 오를 것을 알려 반전을 보여줄지 기대를 자아낸다. 라이언전은 미션곡으로 많은 이들에게 생소한 R.ef의 ‘귀머거리 하늘’을 선택, “이 곡을 들으시면 원곡을 찾아보시게 될 거다”라고 자신해 궁금증을 안긴다.
라이언전과 경쟁하게 된 BIG Naughty(서동현)는 영화 ‘클래식’의 OST로 인기를 끌었던 자전거 탄 풍경의 ‘너에게 난, 나에게 넌’을 선곡, 뮤지션 쿤타와 무대를 꾸민다. 또 BIG Naughty(서동현)가 특별히 섭외한 스컬도 이번 무대에 오른다고 해 이번 데스매치에서 경쟁자 누가 레드존에 가게 될지 궁금증이 높아지고 있다.
(사진=KBS2 ‘Listen-Up’ 제공)
뉴스엔 이슬기 reeskk@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박주호 딸 나은, 리듬 체조 대회 입상한 실력‥다리 찢기도 척척(슈돌)
- 전현무 “캠핑카 팔라고 15군데서 문의, 장윤정 바다 연락 와”(나혼산)
- 황정음, 63→52㎏ 감량 성공? 리즈 몸매로 돌아왔네
- 이다해, ♥세븐 깜짝 놀랄 시스루 비키니…몸매 실화야? 감탄
- 표창원 “♥아내 3번 만나고 청혼, 한달 전화비 200만원 나와 결혼”(백반)[어제TV]
- ‘돌싱3’ 최동환, ♥이소라 민낯 굴욕에 “난 쌩얼이 좋던데” 사랑꾼 맞네
- 진성 “혈액암에 지금은 심장 판막증…오히려 눈물 마른다”(아침마당)
- ‘김수미 며느리’ 서효림, 후유증 극복→뱃살 사라진 비키니 깜짝
- 허니제이, 결혼+임신 깜짝 발표 “새 생명 찾아와, 기쁨·책임감 교차”[전문]
- 곽윤기, 김연경 닮은 학창시절 사진 공개 “여중생 같아”(내일은 천재)[결정적장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