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어스, 데뷔 첫 지상파 1위 '음방 3관왕'
그룹 원어스(ONEUS)가 파죽지세 행보를 이어가고 있다.
원어스는 지난 16일 방송된 KBS2 ‘뮤직뱅크’에서 신곡 ‘세임 센트(Same Scent)’로 1위를 차지했다. SBSM·SBS FiL ‘더쇼’, MBC M ‘쇼! 챔피언’에 이어 컴백 후 세 번째 1위다.
이로써 원어스는 데뷔 첫 음악방송 3관왕은 물론 데뷔 이후 첫 지상파 음악방송 1위를 달성이라는 쾌거를 거뒀다. 이후로도 원어스는 ‘세임 센트’로 활발한 활동을 이어간다.
1위 수상 후 원어스는 “저희가 아무것도 아닐 때부터 함께 해주신 달님들 진심으로 감사드린다”며 공식 팬클럽 투문(TOMOON)에 대한 애정 가득한 메시지를 전했다. 이어 “앞으로 이 마음가짐 그대로 더 열심히 하는 원어스가 되겠다. 끝까지 믿어주신 회사 식구분들, 부모님과 가족께 감사하다”며 진심 어린 수상소감으로 뭉클함을 안겼다.
이날 원어스는 ‘뮤직뱅크’에서타이틀곡 ‘세임 센트’와 수록곡 ‘천만분의 1의 확률의 너’로 컴백 무대를 펼쳤다.‘세임 센트’ 무대로 ‘아련 섹시’ 콘셉트를 수록곡 무대를 통해서는 캐주얼한 모습으로 K팝 팬들의 마음을 사로잡는 데 성공했다.
지난 5일 여덟 번째 미니앨범 ‘말루스(MALUS)’로 컴백한 원어스는 음반, 음원, 음악방송에서 고른 성과를 거두며 눈에띄는 성장세를 입증했다. ‘세임 센트’는 국내 주요 음원사이트 실시간음원차트 1위에 등극했으며, 수록곡 역시 차트 상위권에 이름을 올리는 저력을 보여줬다. 아이튠즈 톱 앨범 차트에서도 말레이시아, 러시아, 터키 등 다수 국가 및 지역에서 1위에 올랐다.
또한 초동판매량(발매일 기준 일주일 동안의 음반 판매량) 22만 5000장을 기록, 한터 차트 ‘9월 2주 차 주간 음반차트’에서 1위에 등극하며 가요계 걸그룹 독주 속 보이그룹으로 독보적인파워를 과시했다.
김원희 기자 kimwh@kyunghyang.com
Copyright © 스포츠경향.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김예지, 활동 중단 원인은 쏟아진 ‘악플’ 때문이었다
- 율희 측 양소영 변호사 “양육권 소송, 승산 있다”
- [종합] ‘돌싱글즈6’ 역대 최다 4커플 나왔다, 행복 출발
- 남현희, 누리꾼 30명 ‘무더기 고소’
- 백종원, 5000억대 주식부자 됐다
- 로제 ‘APT.’ 노래방도 휩쓸다
- [공식] 배우 곽시양·임현주 커플 결별···“좋은 동료로 남기로”
- [종합] 과즙세연♥김하온 열애설에 분노 폭발? “16억 태우고 칼 차단” 울분
- 23기 정숙 “조건 만남 범죄 사실 아냐”… 제작진은 왜 사과했나?
- “나는 게이” 클로이 모레츠, 커밍아웃…국민 여동생의 반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