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는 형님' 이수지-츄-최예나, 조선시대로 타임슬립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이수지, 츄, 최예나가 콩트 연기를 선보인다.
멤버들과 이수지, 츄, 최예나는 한복을 곱게 차려입고 모여 조선시대로 타임슬립해 콩트 열연을 펼칠 예정이다.
이에 형님들과 이수지, 츄, 최예나는 복불복 엿치기부터 시조 짓기, 신동 대감의 마음을 맞혀라 등 각양각색의 미션을 선보일 예정이다.
이수지, 츄, 최예나의 신들린 코믹 콩트 연기는 17일(토) 저녁 8시 50분 JTBC '아는 형님'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17일(토) 방송되는 JTBC ‘아는 형님’은 가을맞이 수학여행 2탄으로 꾸려진다. 멤버들과 이수지, 츄, 최예나는 한복을 곱게 차려입고 모여 조선시대로 타임슬립해 콩트 열연을 펼칠 예정이다.
이날 형님들은 신동 대감님의 부름을 받아 전국 팔도에서 올라온 선비들로 분장한다. 민경훈은 “스페인에서 온 ‘카사노비’라고 합니다”라며 능청스럽게 연기를 펼치고, 이수근은 이진호가 조선시대에선 볼 수 없는 명품 반발티를 입고 나타나자 “자네는 버벌 ‘이’ 씨 아닌가”라며 아무말 대잔치로 웃음을 자아낸다.
특히 이수지는 형님들을 쥐락펴락하는 입담과 차원이 다른 꽁트 연기로 역대급 재미를 선사한다. 여기에 딸 역할을 맡은 츄, 최예나도 적재적소에 애드리브를 더해 더욱 풍성한 콩트 연기를 보여줘 현장을 웃음바다로 만들었다는 후문이다.
한편, 형님들은 윷놀이 판을 과거 보러 가는 길로 삼아 ‘장원급제 윷놀이’에 도전한다. 일명 ‘과거 시험 종합 꾸러미’라 불리는 이번 윷놀이는, 윷판 속에 있는 과거 시험 미션을 수행하는 방식으로 진행된다. 이에 형님들과 이수지, 츄, 최예나는 복불복 엿치기부터 시조 짓기, 신동 대감의 마음을 맞혀라 등 각양각색의 미션을 선보일 예정이다. 던지고, 업고, 잡으며 역전에 역전을 거듭하는 윷놀이 한판 대결 속 과연 장원급제의 영광은 누가 차지할지 궁금증을 모은다.
이수지, 츄, 최예나의 신들린 코믹 콩트 연기는 17일(토) 저녁 8시 50분 JTBC ‘아는 형님’에서 확인할 수 있다.
[진향희 스타투데이 기자]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스타투데이.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국민배우` 안성기, 혈액암 투병중..."건강해져 돌아올 것"
- 고원희, 10월 결혼…"날짜·예비신랑은 비공개"[공식입장]
- 동하, 학폭의혹 재차 부인 "배우로 돌아가고파"[공식입장]
- ‘혈액암 완치’ 허지웅, 안성기 응원 “웃으며 돌아오리라 믿는다”
- [양추리] 에미상 작품상의 주인공 `석세션`·`테드 래소`
- 이승기 “후크, 논점 흐리지마...정산 요구 피하더니 법원에 온갖 자료 제출” 저격 [종합] - 스타
- 유지태, ‘더 킬러스’ 지원 사격 - 스타투데이
- “‘동물농장’과 상생하길”...‘동물은 훌륭하다’, 데프콘 합류 새 출발[종합] - 스타투데이
- 건양대 아동교육학과, 25년째 지역아동 위한 인형극 공연
- [단독] 임피리얼 팰리스 서울, 35년만에 간판 바꾼다…글로벌 브랜드 ‘그랜드 머큐어’로 변신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