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태범♥' 임사랑, 사랑에 빠진 여배우..100일을 이렇게 자랑하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스피드스케이팅 선수 모태범의 여자 친구 임사랑이 공개 열애 100일을 자랑했다.
임사랑은 16일 자신의 SNS에 두 잔의 음료와 함께 "100"이라는 문구로 모태범과 교제 100일을 알리는 사진을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 속에서 임사랑은 모태범과 뷰가 좋은 카페에 앉아 데이트를 즐기는 모습이다.
임사랑은 모태범과 채널A '요즘 남자 라이프-신랑수업'을 통해 소개팅을 했고, 실제 연인으로 발전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티비뉴스=장진리 기자] 스피드스케이팅 선수 모태범의 여자 친구 임사랑이 공개 열애 100일을 자랑했다.
임사랑은 16일 자신의 SNS에 두 잔의 음료와 함께 "100"이라는 문구로 모태범과 교제 100일을 알리는 사진을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 속에서 임사랑은 모태범과 뷰가 좋은 카페에 앉아 데이트를 즐기는 모습이다. 다정하게 놓인 두 잔의 음료와 함께 100, 하트 이모티콘이 두 사람의 꿀 떨어지는 연애를 실감케 한다.
임사랑은 모태범과 채널A '요즘 남자 라이프-신랑수업'을 통해 소개팅을 했고, 실제 연인으로 발전했다. 최근 방송분에서는 "100일이 됐다"라며 함께 커플링을 만들고 연애고사를 푸는 행복한 모습으로 눈길을 끌었다.
임사랑은 국립발레단 출신으로 최근 이엘파크와 전속계약을 맺고 본격 배우 활동을 알렸다.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스포티비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