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빈, 식성 이정도였어?..김준현도 놀란 '먹방 샛별'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청춘 아이돌들이 낚시 열정을 불태운다.
오는 17일 오후 10시 20분에 방송하는 채널A 예능물 '나만 믿고 따라와, 도시어부 시즌4'(이하 '도시어부4')에서는 블락비 재효, 아스트로 문빈·진진, 이진혁, DKZ 재찬, 개그맨 강재준과 함께한 '2022 청춘 낚시 대회' 후반전이 이어진다.
이날 재찬은 짝꿍 이덕화의 끊임없는 조언 덕에 후반전 낚시 결과의 판도를 뒤흔들 놀라운 낚시 실력을 선보인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서울=뉴시스]장인영 인턴 기자 = 청춘 아이돌들이 낚시 열정을 불태운다.
오는 17일 오후 10시 20분에 방송하는 채널A 예능물 '나만 믿고 따라와, 도시어부 시즌4'(이하 '도시어부4')에서는 블락비 재효, 아스트로 문빈·진진, 이진혁, DKZ 재찬, 개그맨 강재준과 함께한 '2022 청춘 낚시 대회' 후반전이 이어진다.
이날 재찬은 짝꿍 이덕화의 끊임없는 조언 덕에 후반전 낚시 결과의 판도를 뒤흔들 놀라운 낚시 실력을 선보인다. 낚시가 끝나고 이덕화가 "재찬이는 배우더라. 고고해"라 칭찬하자 이경규는 "재찬이는 (고기를 잡아도) 환호가 없더라. 폼으로 가던데"라며 몹쓸 재연을 하며 놀린다. 그러자 재찬은 이에 굴하지 않고 되받아 쳐 웃음을 자아낸다.
이어진 저녁 식사시간에는 문빈의 폭풍 먹방이 펼쳐진다. 문빈은 저녁 식사로 준비된 등갈비를 수준급 스킬로 발골하는가 하면, 그릇째 국물을 흡입하는 등 김준현마저 혀를 내두르게 한다.
한편 '도시어부4' 내 장안의 화제였던 '향어 낚시는 자리인지, 실력인지'에 대한 논쟁도 제대로 불붙는다. 향어 낚시에서 항상 뛰어난 조과로 '이향규'로 통하는 이경규는 "향어 낚시는 실력이다"를 연신 주장, 이외 다수의 출연자들은 "향어 낚시는 자리 영향이 크다"고 주장한다. 이에 후반전 자리가 바뀐 이경규는 "향어 낚시는 자리가 아니라는 걸 보여줘야 되는데"라며 조급한 모습을 보인다.
☞공감언론 뉴시스 young62@newsis.com
Copyright © 뉴시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백종원 "소유진, 나보다 술 잘 마셔…데이트 후 힘들어 링거 맞기도"
- [인터뷰] '만취' 경수진 "저 만나보니 제 성격 느껴지시죠?"
- "결국 내가 죽었다"…김광수, '티아라 왕따사건' 전말 공개
- "父 가정폭력, 母 월급 갈취에 뇌전증 증상" 충격 사연
- "김건희 행위 '국정농단' 칭할 수 있나" 국립국어원에 올라온 게시글
- '흡연 논란' 옥주현, 이번엔 목에 장침 꽂아 "흔치 않은 일"
- '강남역 여친 살해' 의대생 사형 구형…유족, 무릎 꿇고 엄벌 탄원(종합)
- [단독]'화천 토막 살인' 軍 장교, 살인 후 피해자인척 보이스톡…미귀가 신고 취소 시도
- 죄수복 입은 김정은 철창 안에…스위스에 걸린 광고
- 한지일, 100억 잃고 기초수급자 "고독사 두려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