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지성이 결론내린다..손·차·박 중 최고는?..'뭉찬2'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한국 축구의 전설적인 선수 박지성이 "차범근, 박지성, 손흥민 중 최고의 선수" 질문에 답을 한다.
특히 박지성은 축구인들의 단골질문인 "차범근, 박지성, 손흥민 중 대한민국 축구 선수 원 톱은 누구?"에 대한 생각을 밝힌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서울=뉴시스]유다연 인턴 기자 = 한국 축구의 전설적인 선수 박지성이 "차범근, 박지성, 손흥민 중 최고의 선수" 질문에 답을 한다.
18일 오후 7시40분에 방송되는 JTBC '뭉쳐야 찬다2'에서 박지성이 '어쩌다벤져스'를 만난다.
이날 MC 김성주는 박지성에게 "안정환 감독이 '박지성은 무뚝뚝하다'는 등의 이야기를 했다"고 하자 안 감독은 "내가 그렇게 얘기했다고?"라며 금시초문이라는 반응을 보인다. 이어 김성주는 "안정환 감독이 박지성과 룸메이트였음에도 불구하고 멘체스터 유나이티드 입단 소식을 TV로 보고 알았다"고 하자 박지성은 "물어봤던 건 사실"이라며 당시 상황을 설명해 '어쩌다벤져스'를 납득시킨다.
"안정환 감독이 박지성의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입단 이후부터 눈치를 보고 공손해졌다. 심지어 룸메이트로 방을 같이 쓸 때 박지성을 위해 손수 간식을 갖다 준 적도 있다"는 이야기에 대해 박지성은 "제가 눈치를 더 봤다"고 반박해 안 감독을 당황케한다.
또한 방을 같이 썼던 선배들 중 박지성이 뽑은 베스트 '꼰대'가 공개된다. 이동국 수석 코치는 박지성과 룸메이트인 적이 없어 안 감독의 초조해하는 모습이 포착된다. 과연 박지성이 뽑은 베스트 꼰대에 대해 호기심을 자아낸다.
특히 박지성은 축구인들의 단골질문인 "차범근, 박지성, 손흥민 중 대한민국 축구 선수 원 톱은 누구?"에 대한 생각을 밝힌다. 그는 "일단은 저는 제외를 해야 될 것 같다"고 겸손하게 답해 현장에서 거짓말 탐지기가 투입되어 진위여부를 판단한다.
한편, 이날 안 감독은 김성주에게 "해설위원이 안정환과 박지성 두 명밖에 없다면 누구를 선택할 것인지?"라는 돌발질문을 던진다. 이에 김성주는 여러 오디션 프로그램에서 쌓은 진행 능력으로 긴장감 넘치는 현장을 만들어 재미를 선사할 예정이다.
☞공감언론 뉴시스 willow66@newsis.com
Copyright © 뉴시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백종원 "소유진, 나보다 술 잘 마셔…데이트 후 힘들어 링거 맞기도"
- [인터뷰] '만취' 경수진 "저 만나보니 제 성격 느껴지시죠?"
- "결국 내가 죽었다"…김광수, '티아라 왕따사건' 전말 공개
- "父 가정폭력, 母 월급 갈취에 뇌전증 증상" 충격 사연
- "김건희 행위 '국정농단' 칭할 수 있나" 국립국어원에 올라온 게시글
- '흡연 논란' 옥주현, 이번엔 목에 장침 꽂아 "흔치 않은 일"
- '강남역 여친 살해' 의대생 사형 구형…유족, 무릎 꿇고 엄벌 탄원(종합)
- [단독]'화천 토막 살인' 軍 장교, 살인 후 피해자인척 보이스톡…미귀가 신고 취소 시도
- 죄수복 입은 김정은 철창 안에…스위스에 걸린 광고
- 한지일, 100억 잃고 기초수급자 "고독사 두려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