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쪽 상담소' 고주원 "감정 표현 못해, 결혼하고파"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오은영의 금쪽 상담소' 배우 고주원, 결혼을 꿈꾸는 따뜻한 근황이 공개됐다.
12일 밤 방송된 채널A 예능프로그램 '오은영의 금쪽 상담소'에서는 배우 고주원 고민과 일상이 공개됐다.
고주원은 "어렵지만 해 보고 싶다"라며 감정을 표현하는 법을 배우고 싶다고 토로했다.
고주원은 "이렇게 감정 표현 잘 하다 보면 결혼도 할 수 있을 것 같다"고 웃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티브이데일리 이기은 기자] ‘오은영의 금쪽 상담소’ 배우 고주원, 결혼을 꿈꾸는 따뜻한 근황이 공개됐다.
12일 밤 방송된 채널A 예능프로그램 ‘오은영의 금쪽 상담소’에서는 배우 고주원 고민과 일상이 공개됐다.
고주원은 이날 소속사 분쟁, 인간관계 등에서 어려움과 좌절을 겪으며 왠지 모르게 사람들에게 마음을 숨기게 됐다며 힘든 심경을 토로했다.
오은영은 “표현이 서투르다는 점을 사람들에게 많이 얘기해야 한다. 갈등이 생겼을 때 얘기하는 게 아니라, 사람들에게 평소 얘기하는 게 포인트다”라며 “가까운 사이일수록 서로의 마음을 잘 안다고 착각하지만, 사람들은 잘 모른다”고 조언했다.
고주원은 “어렵지만 해 보고 싶다”라며 감정을 표현하는 법을 배우고 싶다고 토로했다. 그는 “지인들도 저를 좀 도와줬으면 좋겠다”라고 말했다.
마지막으로 정형돈은 고주원에게 결혼 의사를 조심스레 질문했다. 고주원은 “이렇게 감정 표현 잘 하다 보면 결혼도 할 수 있을 것 같다”고 웃었다.
[티브이데일리 이기은 기자 news@tvdaily.co.kr / 사진=채널A ‘오은영의 금쪽 상담소’]
[ Copyright ⓒ * 세계속에 新한류를 * 연예전문 온라인미디어 티브이데일리 (www.tvdaily.co.kr) /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Copyright © 티브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구혜선, 새 남친 공개 "만남 3개월 째"
- 美 래퍼, SNS에 성관계 영상 올려 비난
- 송지아 사태, 왜 유독 Z세대가 분노했을까 [이슈&톡]
- 여배우 미투 인정한 영화감독, 부인하더니
- “5번째 부부 인연” 니콜라스 케이지, 日 여성과 결혼 [TD할리웃]
- 민희진, 좌절된 어도어 대표직 복귀 '法 각하 이어 이사회 부결' [이슈&톡]
- 아일릿, 앨범 누적 판매량 100만장 돌파 "데뷔 7개월 만의 성과"
- '구탱이형' 故김주혁, 오늘(30일) 사망 7주기
- ‘전, 란’ 강동원은 왜 어색한 사극톤을 고집할까 [인터뷰]
- ‘대표 복귀 불발’ 민희진 측 “주주간계약 효력, 유효해” [공식입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