송재림, 주식·부동산 재테크 일상 "부모님 전세+여동생 결혼 자금도 보태줘"(편스토랑)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송재림이 재테크에 눈을 뜨게 된 이유를 밝혔다.
재테크에 눈을 뜬 이유를 묻자 송재림은 "바로 밑에 연년생 여동생이 있는데 연년생이 동시에 대학을 다니는 건 집안에 너무 부담스럽다. 여동생 먼저 대학교 다니고 내가 가겠다고 했다"라고 설명했다.
송재림은 소득공제 활용 등 내용이 담긴 재테크 책을 펼쳐놓고 공부했다.
요리 중에도 키친 타월을 아끼는 알뜰한 모습을 보인 송재림은 식사 중에는 부동산 관련 서적까지 공부하며 재테크에 대한 학구열을 불태웠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이하나 기자]
송재림이 재테크에 눈을 뜨게 된 이유를 밝혔다.
9월 16일 방송된 KBS 2TV ‘신상출시 편스토랑’에서는 송재림이 새로운 편셰프로 출연했다.
송재림은 이른 아침부터 컴퓨터 앞에 앉아 미국, 유럽 쪽 주식을 확인하고, 국내 주식과 환율까지 확인했다.
송재림은 “돈 아낀다고 허리띠를 졸라매도 아끼는데 한계가 있다”라며 2005년부터 17년째 가계부를 작성했다고 밝혔다.
송재림은 “어릴 때는 버는 돈도 적고, 있는 돈을 더 아껴야 했다. 내가 뭐에 뭘 썼는지를 알아야 아낄 수 있다. 그래서 가계부를 열심히 썼다”라고 말했다.
재테크에 눈을 뜬 이유를 묻자 송재림은 “바로 밑에 연년생 여동생이 있는데 연년생이 동시에 대학을 다니는 건 집안에 너무 부담스럽다. 여동생 먼저 대학교 다니고 내가 가겠다고 했다”라고 설명했다.
송재림은 소득공제 활용 등 내용이 담긴 재테크 책을 펼쳐놓고 공부했다. 노력의 결실로 자가를 마련한 송재림은 2011년 이후부터 배우 생활을 하면서 계속 모았던 돈 중 일부는 부모님의 전세 자금과 여동생 결혼자금으로 보태줬다고 전했다.
일본에서 모델 생활을 했던 송재림은 일식 조리 기능사 준비를 이어오고 있다. 연근, 붕장어, 새우 등을 튀긴 후 일식 덮밥을 만든 송재림은 계란말이와 학원에서 배운 요리를 응용해 만든 연근 유자 무침으로 식사를 했다. 요리 중에도 키친 타월을 아끼는 알뜰한 모습을 보인 송재림은 식사 중에는 부동산 관련 서적까지 공부하며 재테크에 대한 학구열을 불태웠다.
(사진=KBS 2TV '신상출시 편스토랑' 캡처)
뉴스엔 이하나 bliss21@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황정음, 63→52㎏ 감량 성공? 리즈 몸매로 돌아왔네
- 이다해, ♥세븐 깜짝 놀랄 시스루 비키니…몸매 실화야? 감탄
- ‘돌싱3’ 최동환, ♥이소라 민낯 굴욕에 “난 쌩얼이 좋던데” 사랑꾼 맞네
- 진성 “혈액암에 지금은 심장 판막증…오히려 눈물 마른다”(아침마당)
- ‘김수미 며느리’ 서효림, 후유증 극복→뱃살 사라진 비키니 깜짝
- 허니제이, 결혼+임신 깜짝 발표 “새 생명 찾아와, 기쁨·책임감 교차”[전문]
- 곽윤기, 김연경 닮은 학창시절 사진 공개 “여중생 같아”(내일은 천재)[결정적장면]
- ‘최준용♥’ 한아름, 평생 배변주머니 착용‥용종 3천개↑ 내시경 사진 충격(퍼펙트)[어제TV]
- 김예원이라고? ‘수리남’ 사모님 파격 변신 “500대 1 경쟁률”
- 윤한, 세 번째 유산 고백 “아이 심장 멈췄다…다시 찾아와주길”[전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