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황금가면' 차예련, 父 죽인 범인=조병기..범행 영상 폭로[★밤TView]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황금가면' 차예련이 이중문 가족 앞에서 조병기의 범행 영상을 공개했다.
16일 방송된 KBS 2TV 일일드라마 '황금가면'에서는 유수연(차예련 분)이 자신의 아버지의 죽음에 대한 진실을 알아냈다.
이날 유수연은 서유라(연민지 분) 목걸이 속 SD카드에서 김실장(조병기 분)이 유대성을 살해하는 영상을 보고 충격에 휩싸였다.
유수연은 '분명 차화영(나영희 분)이 시킨 것, 서유라가 이걸 쥐고 협박했을 거고, 그래서 서유라를'이라고 생각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16일 방송된 KBS 2TV 일일드라마 '황금가면'에서는 유수연(차예련 분)이 자신의 아버지의 죽음에 대한 진실을 알아냈다.
이날 유수연은 서유라(연민지 분) 목걸이 속 SD카드에서 김실장(조병기 분)이 유대성을 살해하는 영상을 보고 충격에 휩싸였다.
유수연은 '분명 차화영(나영희 분)이 시킨 것, 서유라가 이걸 쥐고 협박했을 거고, 그래서 서유라를'이라고 생각했다. 이어 유수연은 "결국 우리 아빠를 죽인 건 차화영, 서유라는 비상구에서 밀치기만 했고 아빠 호흡기를 뺀 건 차 회장(차화영) 짓이다"라고 말하며 분노했다.
이날 홍진우는 차화영에게 "유수연의 집에 가서 장모님께 정식으로 재결합하겠다고 인사하고 왔다"고 말했다. 이에 차화영은 "내 말을 거역할 셈이냐"며 남편 홍선태(박찬환 분)에게 말려보라고 했다.
이에 홍선태는 "일방적인 사랑은 사랑이 아니다"라고 이야기했다. 홍진우는 "장모님 김혜경(선우은숙 분) 때문에 반대하는 거냐"고 이야기했다. 이에 홍선태는 "그 사람과는 친구고 아무 일도 없었다"고 답했다.
차화영은 김혜경의 가게에 찾아가 돈을 던지며 "이거 먹고 떨어져라"라며 "내 남편과 놀아나다가 이제는 유수연이 내 아들을 꼬신다. 너희 모녀는 남자 없으면 못 사냐"고 폭언을 했다. 이에 김혜경은 "내 딸이 원하는 결혼이면 하라고 할 것. 그게 홍진우라도 하라고 할 것이다"라고 맞받아쳤다.
강동하(이현진 분)은 여전히 홍진아(공다임 분)을 피했다. 고미숙(이휘향 분)은 강동하에게 "홍진아에게 침대 줄 거면 손님방 가서 자라"고 화를 냈다. 이에 강동하는 "홍진아에게 기대 줄 말 하지 마라. 어차피 끝낼 관계다"라고 단호하게 이야기했다.
이어 그는 자신을 원망하냐는 고미숙의 말에 "원망한다. 그리고 이해한다"고 덧붙였다. 고미숙은 "약한 마음으로는 아무 것도 할 수 없다. 홍진아 감정 따위 신경쓰지 마라"고 이야기했다.김실장은 차화영의 지시를 받고 유수연의 집을 뒤졌다. 하지만 그의 행동은 홍진우와 유수연에게 발각됐다. 유수연은 "찾고 싶은 것도 못 찾은 것 같다"며 신고를 하지 않았다.
홍진우는 차화영에게 찾아가 "김실장에게 도둑질을 시키냐. 뭘 찾길래 몰상식한 짓을 하냐. 유수연이 어머니가 원한다면 주겠다더라"고 이야기했다. 유수연은 차화영에게 목걸이를 넘겼고, 유수연은 "홍진우와 재결합하는걸 허락해달라"고 이야기했다.
한편, 유수연은 강동하를 만났고, 유수연은 그의 앞에서 홍진우와 다정하게 통화를 했다. 강동하는 "수연 씨 눈 보면 안다. 재결합 거짓말인 것 안다"고 이야기했다. 유수연은 "지금 내 옆에 있는 사람, 진우 씨다. 이제 서로 거리 지켜가면서 보자.
우리는 남이다"라고 단호하게 답했다. 이 말을 들은 강동하는 만취한 채 집에 와 눈물을 흘렸고, 고미숙은 아들의 우는 소리를 들으며 함께 슬퍼했다. 이어 유수연은 차화영의 집에 찾아가 아버지의 죽음이 담긴 병원 영상을 홍선태와 홍진우의 앞에서 재생해 차화영에게 충격을 안겼다.
김옥주 인턴기자 star@mtstarnews.com
☞ 김나영, 역삼동 99억 카페 건물주..현금 보유량 '대박'
☞ 김연아 예비 시아버지 '고우림과 사이 틀어질 지경'..왜?
☞ 배우 이상보, 마약에 취해 강남 일대 뛰어다녀 '충격'
☞ '힌남노 피해' 노홍철, 月 매출 5천만원 대박 카페가 '처참한 몰골'
☞ 제시카, 화장법도 중국st. 바꿨네..묘하게 촌스러워진?
Copyright © 스타뉴스 & starnewskorea.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日, '오징어 게임' 에미상 6관왕에 "억울해" 왜? - 스타뉴스
- 김나영, 역삼동 99억 카페 건물주..현금 보유량 '대박' - 스타뉴스
- 김연아 예비 시아버지 "고우림과 사이 틀어질 지경"..왜? - 스타뉴스
- 배우 이상보, 마약에 취해 강남 일대 뛰어다녀 '충격' - 스타뉴스
- '힌남노 피해' 노홍철, 月 매출 5천만원 대박 카페가 '처참한 몰골' - 스타뉴스
- 제시카, 화장법도 중국st. 바꿨네..묘하게 촌스러워진? - 스타뉴스
- "베드신·신음 물어봐" 전 남편 조성민 폭로 터졌다 - 스타뉴스
- 방탄소년단 진, 마이원픽 K팝 개인부문 36주 연속 1위..10월 월간 랭킹 'No.1' - 스타뉴스
- 방탄소년단 지민, 스타랭킹 男아이돌 1위 '역시 월드 클래스' - 스타뉴스
- 진, 스타랭킹 男아이돌 3위..'방탄소년단 상위권 싹쓸이' - 스타뉴스